카테고리 없음

CST 토큰이란? 비트겟 런치패드

간부은 개미 2022. 1. 9. 14:01

 촉촉이 하우스

CST 토큰이란? 비트겟 런치패드

 

비트겟에서 최초로 런치패드를 실시하는 CST 토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ST(Cotents shopper Token)는 블록체인과 NFT 그리고 바이낸스, OKEX와 API 브로커 파트너쉽 계약이 체결된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코인버틀러를 가지고 운영되는 NFT 마켓플레이스입니다.


​이 CST는 컨텐츠쇼퍼(Content shopper token) 에서 사용되는 NFT발행과 거래에 사용되는 토큰입니다.

쉽게 말해 지적재산권을 NFT화 하여 관리 및 거래를 하는 플랫폼입니다.


컨텐츠 쇼퍼에서 타플랫폼과 다르게 차별성을 가지고 지적재산권을 거래하는 NFT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컨텐츠 쇼퍼는 사람들이 원하는 다른 사람의 노하우, 아이디어, 저작권을 구매하여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NFT는 현재 대부분 그림, 소리 등의 저작권을 구매하는것으로 많이 알고 있는데 차별성을 두고 더 나아가 지적재산권을 거래하도록 되어 있고 이를 통해 NFT를 발행하여 권리를 보호받을수 있도록 하는 프로세스입니다.

 

CST 토큰의 정보 및 분배에 대한 내용입니다.

 

앞으로 컨텐츠 쇼퍼 시스템이 런칭되고 지적재산권에 대한 교류가 활발해진다면 CST토큰의 미래도 밝아질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현재는 NFT가 아직 생소한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당장이 아닌 미래를 위하 투자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비트겟에서 현재 런치패드로 공지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비트겟(BitGet) CST 토큰 런치패드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BitGet) CST 토큰 런치패드 비트겟에서 첫번째 런치패드로 CST 토큰을 발표하였습니다. ▶런치패드란? 사용자가 특정자산을 보유하거나 거래를 통해 참여하는 프로젝트로

always-happyday.tistory.com

손해보는것이 없는 런치패드인 만큼 참여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