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비트겟(Bitget)

비트겟(Bitget) 거래소 소개 및 수수료 할인방법

간부은 개미 2024. 1. 17. 00:19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Bitget) 거래소 소개 및 수수료 할인방법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비트겟 거래소의 장점은 무엇인지 특징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수수료 할인을 통한 가입방법 또한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겟 소개 및 수수료 할인방법

 

비트겟(Bitget) 거래소 소개

비트겟 거래소는 현재 선물시장에서 상위 4위 거래소로 특금법 이전 한국에서 공격적인 홍보를 펼쳐 많은 한국인들이 이용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비트겟의 경우 주기적으로 비트겟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현물거래 및 레버리지를 이용한 선물거래 등 다양한 투자 거래를 할 수 있는 거래소 입니다. 

비트겟 거래소 순위

 

▶ 비트겟 거래소 현황

비트겟 거래소는 2018년 창립되어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현재는 꾸준히 성장하여 세계 상위 거래소로 거듭나 있으며 전 세계 많은 투자자들에게 인정 받은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비트겟(Bitget) 수수료 확인방법

비트겟 수수료 확인은 비트겟 홈페이지에 접속 후 제일 하단에 Services 항목에 Fee Schedule를 눌러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트겟 수수료 확인방법

위와 같이 선택하면 플랫폼 수수료와 나의 수수료를 확인 가능합니다. 

비트겟 수수료 확인

 

비트겟(Bitget) 가입방법 및 수수료 할인

▶ 비트겟 거래수수료 50% 할인 링크 

https://partner.bitget.com/bg/XKUWPZ

 

앱(어플)으로 가입 시 아래  QR코드를 스캔하여 다운로드 후 추천인 코드에 bghd를 입력하면 동일하게 50% 할인 적용됩니다.

비트겟 QR코드

 

가입 상세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비트겟(Bitget) 가입 방법 및 KYC인증 최신버전 수수료할인혜택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Bitget) 가입 방법 및 KYC인증 최신버전 수수료할인혜택 암호화 파상상품 거래 플랫폼인 비트겟 Bitget 거래소 가입방법과 KYC인증방법을 최신버전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

always-happyday.tistory.com

 

비트겟(Bitget) 카피트레이딩

비트겟 거래소가 다른 거래소와 다른 가장 큰 특징은 카피트레이딩 시스템 입니다. 

카피트레이딩은 수익률이 높은 엘리트 트레이더와 동일한 포지션을 진행할 수 있는 기능으로 본인이 포지션 선정에 애매하거나 항상 업무가 바빠 거래창을 지켜볼 수 없거나 할 경우 엘리트 트레이더와 동일한 포지션이 체결되게 해 주는 기능입니다. 다만, 수익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수익의 10%는 전문 트레이너에게 납부되며 손해를 볼 경우 수수료는 납부하지 않습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사용방법

1) 비트겟 로그인 후 상단 메뉴에서 Copy 선택

2)  Copy 메뉴에서  본인이 원하는 Spot(현물), Futures(선물) Copy trading을 선택

3) 본인이 맡겼으면 하는 전문트레이너를 선택

전문트레이너를 선택 시 눌러보면 전문트레이너들이 Follow하는 사람수나 현재까지 이익율, ROI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니 해당 자료를 분석하여 본인이 원하는 전문트레이너를 선택하고 자금이 입금 되면 거래가 자동으로 체결됩니다.

비트겟 카피트레이딩

 

본인이 직접 비트겟 카피트레이더가 되기 위한 신청

메인 화면에서 Copy 항목에서 Overview를 선택하고 그 후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As an elite trader, you can: 이라는 화면이 나올겁니다. 그 화면에서 Apply를 눌러줍니다.

카피트레이더 신청방법1

 

그 후 한번 더 Apply  선택 후 Country를 선택해주시고 Email을 작성하시면 핸드폰 번호와 텔레그램 등 정보를 넣으라고 나오면 해당 정보를 넣어주면 검토를 마친 후 텔레그램을 통해 연락이 옵니다.  

카피트레이더 신청방법2

 

카페트레이딩을 통해 수익이 났을 경우 비트켓 코인인 BGB 코인을 락업을 해야 수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률은 아래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최대 수익률 조건

BGB 락업 수량 수익률
1,000개 4%
2,000개 6%
3,000개 8%
4,000개 10%

 

이상으로 비트겟 거래소 소개 및 수수료 할인방법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