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오케이엑스(OKX)

OKX(오케이엑스)입금, 업비트 출금 이체방법

간부은 개미 2024. 3. 16. 02:48

 촉촉이 하우스

OKX(오케이엑스)입금, 업비트 출금 이체방법

OKX는 바이낸스와 더불어 최고의 가상화폐라 불리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로 선물, 마진 등 다양한 거래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전세계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이 국내거래소 업비트, 빗썸에서 OKX(오케이엑스)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X 오케이엑스 입금방법

 

목차

1. OKX 회원 가입방법

2. OKX 입금 주소 확인

3. 업비트 출금, OKX 입금확인

 

1. OKX 가입방법

OKX에 입금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OKX의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OKX 회원가입 시 수수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OKX(오케이엑스) 회원가입 방법 설명 링크

 

OKX(오케이엑스) 가입 시 수수료 할인 링크  : 수수료 20% 할인

https://www.okx.com/join/9617151

 

Welcome Bonus | Register in OKX | Cryptocurrency Bitcoin Registration | 9617151

Sign up and log in to the OKX app to get exciting rewards.

www.okx.com

 

2. OKX 입금주소 확인

국내거래소인 업비트에서 OKX로 입금을 시키고 싶을 때 처음해야하는 것은 회원가입 후 입금해야 할 입금주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 업비트에서 OKX로 입금 시 이용할 추천 코인

거래소 추천 코인
업비트 XRP(리플) or Tron(트론)

 

우선, 업비트에서 OKX로 입금하기 전에 확인할 사항으로 김프(김치프리미엄)이 있습니다. 국내거래소의 김프가 높을 경우 해외거래소로 송금하면 그만큼 손해를 보고 반대로 해외거래소에서 국내거래소로 입금할 경우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에 김프가 낮을 때 국내거래소에서 해외거래소로 이체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XRP(리플)이나 Tron(트론)을 이용한 이체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업비트의 경우 현재 USDT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이체 수수료가 싸며 전송속도가 빠른 리플이나 트론을 권장합니다.

 

1) OKX 앱을 실행 후 Assets이 Overview에 가셔서 Deposit(입금)을 선택합니다.

2) 이체를 위해 Select deposit method에서 Deposit cryto를 선택합니다.

3) 입금할 코인을 선택하는 것으로 리플을 검색합니다.

OKX 입금주소 확인1OKX 입금주소 확인2OKX 입금주소 확인3

4) 업비트의 리플 네트워크는 XRP이므로 XRP-Ripple를 선택합니다. 

5) Deposit address 주소는 업비트에서 출금시 적을 입금주소입니다. 리플의 경우 Tag번호가 있으며 해당 번호 또한 업비트에서 출금 시 입력할 태그번호 입니다. 

OKX 입금주소 확인4OKX 입금주소 확인5OKX 입금주소 확인6

 

업비트 출금, OKX 입금확인

1) 이체를 할 코인인 리플을 구매합니다. 

2) 입출금 메뉴에서 리플을 검색한 후 클릭합니다.

3) 출금하기를 클릭합니다..

업비트 출금방법1업비트 출금방법2업비트 출금방법3

 

4) 출금할 수량을 입력한 후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5) 출금네트워크 확인으로 업비트는 Ripple네트워크를 사용한다는걸 확인합니다. 이 때문에 OKX에서 리플 입금 네트워크를 선택할 때 XRP-Ripple을 선택하였습니다..

6) 받을 사람 주소에 OKX Deposit address 주소를 복사한 후 붙여넣기 해주시고 데스트네이션태그에 OKX 리플 Tag를 복사한 후 붙여넣기 해줍니다.

업비트 출금방법4업비트 출금방법5업비트 출금방법6

 

7) OKX의 KYC 이름과 현재 업비트의 이름이 동일한지 확인하는 것으로 당연히 일치해야되는 사항이며 확인을 눌러줍니다. 일치하지 않는다면 입금이 불가능함으로 더보기 - 본인명> 되어 있는 부분에서 여권이름을 동일하게 변경합니다. 그 후 출금전잠깐 안내문이 나오면 아니요를 선택합니다.

8)  2채널 인증하기를 통해 네이버나 카카오톡으로 인증하시면 출금이 완료됩니다.

9) 2분 정도 후 OKX 지갑을 확인해보시면 XRP가 입금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비트 출금방법7업비트 출금방법8업비트 출금방법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