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장난감

즐거운 뽀로로 하우스, 3살아기 장난감, 32개월 아기장난감

간부은 개미 2020. 10. 31. 14:59

 촉촉이 스토리

즐거운 뽀로로 하우스, 3세 아이 장난감, 역할 놀이 장난감, 뽀로로, 크롱, 에디, 포비, 패티, 루피 미니어처, 피규어, 32개월 아기 장난감 추천

 

 

안녕하세요.

뽀로로 친구들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줄 수 있는 즐거운 뽀로로 하우스 되겠습니다.

이 장난감도 대여했고요.

즐거운 뽀로로 하우스 살펴볼게요.

즐거운 뽀로로 하우스 사용방법

 

 

 

진짜 집처럼 생겼습니다

 

동그란 뽀로로를 살짝 잡아당겨 집을 벌려주면 집이 열립니다.
대문도 열 수 있게 되어있어요.

집 내부 모습입니다.
이층 집이네요.
여기에 소소한 아이템들이 들어있습니다.

옷장, 침대, 냉장고, 책상, 책상 의자, 피아노, 피아노 의자, 소파, 미니의자 2개, 욕조, 사다리, 싱크대, 가스오븐, 미끄럼틀, 식탁, 식탁의자 2개, 시소, 크롱, 뽀로로, 포비, 에디, 패티, 루피
이렇게 있고요.

처음 구매하셨으면 놀이판, 스티커 2개가 들어있습니다.

대여 장난감이라 놀이판은 분실됐고, 스티커는 이미 붙어있으나 떨어지고 흔적만 남은 것들도 있네요.

 

배치를 해보았습니다.
이층에 에디와 뽀로로가 각각 소파, 침대에 서있습니다.
일층에는 포비가 욕조 앞에 있네요.
놀이터에는 미끄럼틀 타는 크롱과 시소 타는 패티와 루피가 있어요.

이번엔 다르게 배치를 해봤네요.
주방에는 식탁에 패티, 뽀로로, 루피가 둘러앉아 먹고 있어요.
침실에서는 뽀로로가 침대에 자고 있어요.
거실에는 루피가 피아노 치고, 공부방에 있는 에디는 책상 옆 있네요.
욕실에 포비와 크롱이 목욕하고 있어요.
놀이터에는 루피와 뽀로로가 시소를 타고, 패티는 미끄럼틀을 타는데 에디는 순서를 기다리고 있네요.

대문을 볼게요.

문이 열리며 안으로 들어갈 수 있고요.
내부에 LR44 건전지 3개를 넣어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벨을 누르면 불빛이 반짝반짝거리고,

띵똥 누구세요~ 여기는 뽀로로 집입니다. 라고 뽀로로가 인사해요

뽀로로 주제곡과 다양한 멘트들이 나옵니다.

 

후기


어른도 세팅하다 보니 재미있네요.
참 아기자기한 미니어처들입니다.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서 행동하게 할 수 있습니다.
놀이터에서 식당에서 거실에서 뽀로로 친구들이 다양한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3세 이상 사용 가능해서
말이 트이기 시작한 친구들이면 역할 놀이하는 데 더 재미있을 거 같네요.
그렇지 않은 친구들이라도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을 거 같아요.

소품이 작다 보니 삼키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의자들이 좀 작음.

아이가 보더니 너무 좋아했답니다.
역할놀이도 꽤 하고요.
뽀로로 좋아하는 친구들은 가지고 놀면 좋아할 듯해요.

전 대여를 해서 스티커 붙일 일이 없는데 구매를 하셨다면 미리 스티커를 붙인 후 아이에게 오픈하시는 게 좋겠어요.
많은 곳에 붙여야 하니 마음이 급할 듯.

내부에 LR44 건전지 넣는데 스프링 때문에 너무 짜증이 났네요.
공간이 협소한데 스프링 때문에 건전지가 누워짐.
건전지도 조그마해서 간신히 3개를 넣었는데 작동이 안 되네요.
고장인지 건전지가 다됐는지..
소리 없이 사용 중입니다.

미니어처들이고 개수가 많이 바닥에 마구 굴러다닙니다.
정리는 우리들 몫인가요.
그래도 마지막엔 집 안에다가 넣어버리면 깔끔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