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보

파스쿠찌 이벤트, 플래너 키트

간부은 개미 2020. 11. 18. 00:36

 촉촉이 스토리

파스쿠찌 이벤트, 플래너 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스쿠찌, Caffe PASCUCCI 정보 가져왔어요.

파스쿠찌는 프리퀀시 이벤트가 아닌 커피 또는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얼마에 살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한번 볼까요~

 

 

파스쿠찌 구매 시 이벤트

 

커피 또는 제조 음료 구매 시 플래너 키트를 살 수 있는 이벤트예요.

파스쿠찌와 루카랩 협업!

 

파스쿠찌 플래너 키트 구매 기간

 

2020년 11월 2일부터 선착순 소진 시까지

 

 

파스쿠찌 플래너 키트 구매방법

 

커피류 또는 제조 음료 구매 시 행사 적용 가능.

구매 시 15,900원에 플래너 키트를 구매할 수 있어요.

 

 

파스쿠찌 플래너 키트

 

플래너 레드/ 블랙 2종 택 1

 

파스쿠찌 플래너 키드 구성품

 

✔플래너 

✔북 파우치

✔스티커 set

 

플래너 키트 레드는 일러스트 타입.

플래너 키트 블랙은 DIY 플래너로 표지를 퍼스널 하게 꾸미는 제품.

블랙은 표지용 스티커가 추가로 들어있네요.

스티커가 너무 귀엽네요.

 

귀여운 스티커로 다꾸할 친구들은 이걸로 고고~

 

선호도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네요.

 

사전에 플래너 키트 + 아메리카노 SET 이 17,900원에 판매를 했었는데 이미 신청 기간이 지났네요.

이때는 플래너 키트에 브랜드 쿠폰 4매가 플래너에 내입되어 있다고 했는데 이번에도 포함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브랜드 쿠폰 4매는 케익, 파니니, 그리나따, MD상품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증정하는 쿠폰이래요.

 

출처 파스쿠찌 홈페이지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