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 9

아기 폼클렌징, 핑키 키즈 버블 폼클렌징 어린이 약산성 눈 안 따가운 유아 세안제 150ml

육아가 행복인 세상 아기 폼클렌징, 핑키 키즈 버블 폼클렌징, 어린이 약산성 눈 안 따가운 유아 세안제 150ml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세안제 폼클렌징, 선크림 클렌징 제품 포스팅할게요. 앞선 선크림 포스팅에 클렌징하기 어려워서 선크림 제품을 늦게 사용했다고 했었는데요. 선크림 제품을 구매했기에 클렌징 제품도 찾아보았어요. 유분이 있는 썬크림 제품은 클렌징 제품으로 지워야 하는데요. 비누거품으로 씻는다는 것에 거부감이 들까봐 고민이 되었답니다. 핑키 키즈 버블 폼클렌징으로 구매해봤어요. 생소한 브랜드고요. 어쩌다 검색하니 눈이 안 따갑다며 핫하게 사 길래 저도 따라 사봤네요. 거품이 나오는 제형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거품이 나오는 걸 아이가 좋아합니다. 뿌직 뿌직 나온다고 하면 더 좋아합니다. 마구마구..

유아 선크림, 아기 선크림, 29개월 아기 선크림,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육아가 행복인 세상 유아 선크림, 아기 선크림, 29개월 아기 선크림, 아기 선팩트,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선크림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 선크림이 필요한데, 클렌징도 해야 하고, 이 어린 친구들에게 클렌징을 하려니 꺼려지는 게 사실입니다. 저도 그래서 아기 어릴 때는 선크림 사용을 하지 않고 모자로 햇빛을 차단을 했었는데요. 하루하루 태워가는 얼굴과 팔을 볼 때마다 이제는 선크림도 필요하겠다 싶어 구매했어요. 아토팜 브랜드에서 나온 선팩트를 구매했습니다. 나중에 클렌징 제품도 포스팅할게요. 외관입니다. 너무 귀여운 오리인가 병아리가 있네요. 사이즈는 아이도 잡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예요. 퍼프가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 위생상 교체하면서 쓰시면 됩니다. 팩트가 생겨서 좋아합니..

유아 아기 발판 디딤대, 욕실 디딤대, 아르브 2단 디딤대

육아가 행복인 세상 유아 아기 발판 디딤대, 욕실 디딤대, 아르브 2단 디딤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발판, 욕실 디딤대, 세면대 디딤대 아르브 2단 디딤대에 대해 적어볼게요. 저는 디딤대를 늦게 산 편입니다. 일단 어딜 올라가서 뭘 한다는 게 불안했고, 제가 옆에서 봐줘서 디딤대가 필요한지 못 느꼈네요. 몇 번 세면대에서 안아 씻겼는데 힘들어 대야에 물을 받아 바닥에서 씻으라 했거든요. 근데 세면대에서 씻겠다. 올려달라. 올리니 무겁고, 아쉬운 대로 욕실의자를 밟고 손을 씻었는데 욕실 의자가 불안 불안했어요. 마침 좋은 가격에 1+1 제품이 있어 냉큼 샀답니다. 입금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정말 빨라요. 박스에 비닐 포장된 채 두 개의 디딤대가 들어있네요. 하나는 연그레이, 하나는 찐 그레이..

15개월 아기 장난감, 아기 첫 블록, 옥스포드 로즈미피 베베블록, 2세아기, 2살

육아가 행복인 세상 15개월 아기 장난감, 아기 첫 블록, 옥스포드 로즈미피 베베블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첫 블록 장난감에 대해 적어볼까 해요. 돌 지나고 나서 블록을 하나 사주고 싶은데 어떤 걸 살지 몰라 고민하던 도중 친구에게 선물 받았답니다. 큼직하고 동글동글 한 블록인 옥스퍼드 베베 블록 중에서 로즈 미피 베베 블록입니다. 베베 블록 사용 시기는 3개월부터 37개월까지 사용 가능해요. 쌓기, 무너트리기, 색깔 찾기, 계단 쌓기를 하며 놀아요. 블록을 가지고 놀면서 아래의 능력을 발달시켜요. 색깔 변별력 눈과 손의 협응력 성취감 상, 하의 개념 대근육 발달 균형감각 특징 1. 소프트 컬러 감성 베베 블록 아이에게 자극적이지 않은 편안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톤 감성 컬러(5가지)를 사용했어요. 색..

육아/장난감 2020.07.08

29개월 아기 장난감, 공룡 장난감 ,씽크토이 공룡대탐험 피규어, 3세, 3살 아기

육아가 행복인 세상 29개월 아기 장난감, 공룡 장난감, 씽크토이 공룡대탐험 피규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룡 장난감인 씽크토이 공룡대탐험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어린이 친구라면 공룡 피규어 하나쯤은 가지고 있겠죠? 상자 안에 보관함과 함께 아래의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구성 공룡대탐험의 구성은 공룡 9개와 나무 2개, 교육용 카드가 들어있어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나무 3개가 구성되어 있던데 이건 왜 2개일까요? 제조 상황에 따라 구성이 바뀐다더니 바뀌었나 봅니다. 공룡을 살펴봅시다. 왼쪽 위부터 오른쪽 순으로 프테라노돈, 디메트로돈, 스피노사우루스, 티라노사우루스 왼쪽 아래부터 오른쪽 순으로 파라사우롤로푸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루스, 스켈리도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프테라노돈 생존시대 백악기 후기..

육아/장난감 2020.07.06

14개월 아이 장난감, 아기 장난감, 아이사랑 싹둑 요리 과일 자르기 놀이 세트, 2세, 2살아기

육아가 행복인 세상 14개월 아이 장난감, 아기 장난감, 아이사랑 싹둑 요리 과일 자르기 놀이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14개월 아이 장난감 아이사랑 싹둑 요리 과일 자르기 놀이 세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과일 자르기 놀이도 많은 브랜드가 있고 고르기 힘들죠. 소재에 따라 원목도 있고 플라스틱도 있습니다. 원목은 소재가 안전하다는 것이 장점이고, 단점은 던지게 되면 많이 아픕니다. 플라스틱은 소재는 안전하다고는 하나 혹시나 모를 수도 있는 점이 있겠습니다. 과일 자르기 놀이를 사주려고 하는데 처음에는 좀 꺼려했어요. 왜냐면 과일이 붙는 이유가 찍찍이 즉, 벨크로로 붙잖아요. 아이 피부가 벨크로에 상처 입지 않을까 이게 걱정이었어요. 그리고 구강기 때도 걱정이었고요. 돌 전부터 기웃거리다가 아직까진 아니다 ..

육아/장난감 2020.07.04

아기 양치질, 양치질 시작하기, 저불소 치약 사용 시기

육아가 행복인 세상 아기 양치질, 양치질 시작하기, 저불소 치약 사용 시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치질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우리 아이는 5개월부터 이가 나기 시작했어요. 이가 정말 빨리 시작되더라고요. 아이들마다 이 나는 순서는 개인차가 있어요. 현재 유치는 다 난 상태입니다. 언제부터 저불소 치약을 써야 하나? 제가 참고한 책은 책 삐뽀삐뽀 119 인데요. 치아가 나면 바로 불소치약과 칫솔을 이용해서 양치질을 해주시고, 이제는 치아가 나면 바로 사용하는 지침으로 바뀌었어요. 치아 한두 개 때는 좁쌀만큼, 그 이후부터 4세 미만에는 쌀알 정도의 치약을 칫솔에 발라서 닦아주고 바로 거즈로 남은 치약을 묻혀서 닦아주시고, 4세부터 6세 미만은 콩알 정도의 치약을 칫솔에 묻혀서 사용하시면 된다합니다. 미..

아기 치약, 유아 치약, 어린이 치약, 마이비 저불소 어린이 치약

육아가 행복인 세상 아기 치약, 유아 치약, 어린이 치약, 마이비 저불소 어린이 치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치약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해요. 시중에 있는 아기 치약은 종류도 많고 뭘 선택해야 할지 다수의 선택지 속에 고르는 것도 일입니다. 저도 이것저것 찾아보긴 했는데 마이비 저불소 어린이 치약을 선택하였어요. 딱히 이유가 있었던 건 아니고, 그전에 사은품으로 받은 마이비 무불소 치약이 있었는데 자연스럽게 저불소 치약을 마이비로 선택하였습니다. 유아용이니 아이에게 안전하게 만들어졌을 거니와, 브랜드도 있으니 믿을 수 있었어요. 저불소 치약 사용은 충치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보통은 뱉을 수 있는 시기에 사용합니다. 마이비 저불소 어린이 치약 특징을 알아볼게요. 불소 용량은 488ppm 색이 없는 투명색 ..

아기 마스크, 유아 마스크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NEW 디자인 플러스 KF80 소형

육아가 행복인 세상 아기 마스크, 유아 마스크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NEW 디자인 플러스 KF80 소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NEW 디자인 플러스 소형 마스크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흔히 말하는 파랑 사자 마스크입니다. 코로나가 막 창궐하기 전 구매해놓은 제품입니다. 장당 가격보고 깜짝 놀랐네요. 이런 적이 있었구나 싶네요. 이때 구매한 걸로 잘 버텼는데 이게 겨울용 인지도 몰랐어요. 1월에서 5월 말까지 이걸로 썼네요. 정보 검색하다가 파랑 사자, 노랑 사자가 있고, 겨울용, 여름용이 따로 있다는 걸 알았어요. 아이가 더웠겠다 싶어 부랴부랴 마스크 검색하고 마스크 유목민이 됩니다. 그래도 이번 여름은 늦게 왔으니 위안을 삼으며 그동안 잘 썼던 파랑 사자 마스크에 대해서 적어볼게요. 지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