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3

바이낸스 재가입 및 계정삭제 탈퇴 방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재가입 및 계정 삭제 탈퇴 방법 최근에 가상화폐가 이슈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거래를 하고 있는데요.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의 경우 가입자가 많은데 이에 따른 가입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모르고 가입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입 후 뒤늦게 수수료 할인 적용을 위해 재가입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에 따라 오늘은 재가입 및 계정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탈퇴 방법 (2024년) 바이낸스 계정 삭제방법이 한번씩 변경이 되어 2024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자, 그럼 2024년 바이낸스 탈퇴 및 재가입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신 분들이 재가입을 원할 때 가장 쉬운 방..

암호 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 가입 이벤트 수수료 50%할인 증정금 580usdt 받기 거래소이벤트

촉촉이 하우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 가입 이벤트, 수수료 50% 할인 증정금 $580 받기 거래소 이벤트 (추가) 기존은 $580리워드였으나 2021년 12월30일 기준으로 $158로 변경되었습니다. 해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을 소개할까 합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 중에 듣기엔 생소한 거래소이지만 점차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거래소랍니다. 파생상품 전문 거래소로, 현재 현물거래도 집중하고 있어서 새로운 코인들이 계속 상장 중입니다. 2018년에 만들어졌고, 싱가포르를 본사로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런칭은 작년 하반기부터 하고 있고, 올해 본격적으로 한국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많이 열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암호..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 총정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촉촉이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선물이란? 코린이나 주린이 분들은 해당 용어가 생소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선물이 무엇인지에 대해 먼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Futures)이란 특정일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물건을 매입 또는 매도하기로 약속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하지만 바이낸스에서는 특정일이 없고 무기한으로 진행되며, 펀딩비가 발생하게 되죠. 바이낸스 선물거래는 최대 125배를 제공하고 있어, 소위 몇백만원으로 몇십억도 버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청산을 통해 투자금을 잃는 사람도 많습니다. 선물옵션 방법 등에 대해서는 제일 하단에 링크를 첨부해두었습니다. 1. 바이낸스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