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7

비트겟 거래소 이벤트 거래, 입금하고 50USDT 및 399BGB 받기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 거래소 이벤트 거래, 입금하고 50USDT 및 399BGB 받기 신년 이벤트 : 거래 & 입금하여 50USDT 및 399BGB 리워드 획득하세요! 이벤트 소개 유저 여러분께서 전해주신 Bitget에 대한 신뢰와 성원에 보답드리고자 ‘신년 이벤트’를 개최하여 진행합니다! ‘신년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리워드를 받아가세요! 이벤트 기간 이벤트 기간: 2021년 12월 30일 11:00 – 2022년 1월 10일 11:00 (한국 시간)입니다. 이벤트 1 & 이벤트 2 이벤트1: 거래량 리워드. 현물 혹은 선물 거래하고 최대 50USDT 리워드 획득 가능 이벤트 규정: 거래량 100,000 USDT 달성 시, 10USDT 제공 거래량 500,000 USDT 달성 시, 30USDT 제공..

비트겟 Bitget 코인 상장 이벤트 입금하고 50,000BGB 받기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 Bitget 코인 상장 이벤트 입금하고 50,000BGB 받기 비트겟에서 새로운 코인 상장을 하고 입금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입금을 하면 BGB를 증정합니다. 2개 코인을 상장했는데요. 한번 알아볼게요. 1. Bitget 혁신존에 플로키 이누(Floki Inu, FLOKI) 상장 - 입금하고 50,000 BGB 받아 가세요! Bitget은 혁신존에 Floki Inu(FLOKI, 이하 '플로키 이누')를 상장합니다. 이제 유저 여러분은 자산 페이지에서 플로키 이누를 입출금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상장을 기념하여 모든 참여 유저 여러분 대상 입금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FLOKI 입금하고 50,000 BGB 받아 가세요! 이벤트 기간: 12월 21일 ..

아폴로엑스 거래소 CEX, DEX 에어드랍

촉촉이 하우스 아폴로엑스 거래소 CEX, DEX 에어드랍 최근 몇달전부터 중국정부가 가상화폐를 금지한 후 DEX가 급부상되고 있습니다. CEX, DEX가 무엇인지 간략하게 우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EX(Decentrailized Exchanges) 중앙화거래소로서 가상화폐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빗썸, 업비트 등 관리하는 곳이 있는 거래소를 뜻합니다. ▶ 장점 - 쉽게 접근 및 이용이 가능함 -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이 가능 - 호가창을 통한 시세 확인 용이 ▶ 단점 - 실제 지갑에 코인이 들어오는것이 아닌 거래소 보관이므로 거래소 해킹 시 손해발생 가능 - KYC 등의 신원인증을 통해 개인의 거래이력 확인 가능(세금 등) DEX(Decentralized Exchanges) 탈중..

카테고리 없음 2021.12.22

비트겟 상장이벤트 Bitget 메타버스존에 블록토피아(Bloktopia, BLOK) 및 씬시티 메타버스(Sin City Metaverse, SIN) 상장 - 입금하고 50,000 BGB 및 10,000 USDT 증정금 받아 가세요!!

촉촉이 하우스 Bitget 메타버스존에 블록토피아 및 씬시티 메타버스 상장 입금하고 50,000BGB 및 10,000USDT 증정금 받아가세요 앞서 비트겟에 메타버스존 이벤트를 알려드렸는데요. 비트겟 이벤트 메타버스존 트레이딩 대회: 참여하면 SAND & 아이폰 13 프로 획득 기회!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 이벤트 메타버스존 트레이딩 대회: 참여하면 SAND & 아이폰 13프로 획득 기회! 비트겟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열려서 가져왔습니다. 비트겟은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가 많이 always-happyday.tistory.com 또 하나가 있어서 소식전합니다. 블록토피아와 씬시티 메타버스를 메타버스존에 상장하여 입금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소개 Bitget은 Bloktopia(BLOK, 이하 '블록토피아')..

비트겟 이벤트 메타버스존 트레이딩 대회: 참여하면 SAND & 아이폰 13 프로 획득 기회!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 이벤트 메타버스존 트레이딩 대회: 참여하면 SAND & 아이폰 13프로 획득 기회! 비트겟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열려서 가져왔습니다. 비트겟은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가 많이 열리는데요. 메타버스존에 상장된 코인으로 현물거래를 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소개 Bitget 글로벌 유저 여러분, 올해 가장 핫한 키워드가 뭐였는지 아시나요?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에 따르면 "차세대 인터넷"이라 불리는 메타버스입니다. Bitget은 메타버스존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코인들을 상장하며 메타버스존 트레이팅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타버스존에 상장된 코인으로 현물 거래를 하는 유저분들에게 SAND 획득과 아이폰 13 프로 당첨 기회를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

비트겟 거래소 이벤트 '12월의 선물' 299 BGB 에어드랍 이벤트!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 거래소 이벤트 '12월의 선물' 299 BGB 에어드랍 이벤트! 비트겟 거래소에서 에어드랍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한국유저만 해당된다고 하니 거래하시고 계시는 분은 에어드랍도 챙겨가세요. Bitget 한국 유저 여러분: 크리스마스가 찾아오기 전에 399 BGB 에어드랍 이벤트를 사랑해주신 한국 유저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299 BGB 에어드랍 이벤트를 준비해 드렸습니다! 평소 거래하시던대로 거래하시고 조금만 주의하시면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도 역시 한국 유저 여러분들만을 위한 이벤트이니 아래 세부 사항을 확인하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21년 12월 6일 - 2021년 12월 12일 (한국 시간) 참여 방법 1. 비트겟 공식 커뮤..

OKEX거래소 입금방법 및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촉촉이 하우스 OKEX거래소 출금방법 OKEX 거래소 입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해외거래소들 대부분이 입금방법, 출금방법이 동일합니다. 다만, 거래소마다 지원하지 않는 코인이 있을 수가 있고, 고객센터 대응 유무 및 대응시간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OKEX 가입방법 우선 입금을 시키려면 당연히 가입이 먼저입니다. 가입방법에 대해선 아래 링크에 상세히 설명해두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가입링크는 공식 제휴자 링크로서 거래금액의 거래수수료 20%를 평생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OKX 가입방법 KYC인증 보안설정 최신 가이드 촉촉이 하우스 OKX 가입방법 KYC인증 보안설정 최신 가이드 오늘은 세계3위 거래소로 알려진 OKX(오케이엑스)에 대해 수수료 할인 방법과 가입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