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

OKEX거래소 입금방법 및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간부은 개미 2021. 12. 1. 12:48

 촉촉이 하우스

OKEX거래소 출금방법

OKEX 거래소 입금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해외거래소들 대부분이 입금방법, 출금방법이 동일합니다. 

 

다만, 거래소마다 지원하지 않는 코인이 있을 수가 있고, 고객센터 대응 유무 및 대응시간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OKEX 가입방법

우선 입금을 시키려면 당연히 가입이 먼저입니다.

 

가입방법에 대해선 아래 링크에 상세히 설명해두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가입링크는 공식 제휴자 링크로서 거래금액의 거래수수료 20%를 평생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OKX 가입방법 KYC인증 보안설정 최신 가이드

촉촉이 하우스 OKX 가입방법 KYC인증 보안설정 최신 가이드 오늘은 세계3위 거래소로 알려진 OKX(오케이엑스)에 대해 수수료 할인 방법과 가입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O

always-happyday.tistory.com

 

OKEX거래소 이체방법

 

아시다시피 OKEX는 해외거래소이므로 해당 거래소에서 카드 결재나 국내은행을 통해 이체가 되지 않습니다.

국내거래소에서 해외거래소로 이체를 시켜야하는데 국내거래소는 전 업비트를 이용함으로 이를 통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 OKEX 홈페이지 -> Deposit - XRP를 선택하여 OKEX 리플의 입금주소를 확인

Deposit 선택

 

리플 입금주소, Tag 확인

 

위와 같이 리플의 경우 입금주소, Tag를 다 입력해줘야 합니다. 한가지라도 잘못 입력하면 입금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론(TRX)의 경우는 입금주소만 기입하니 트론을 이용하여 입금하실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Tip) 입금이나 출금 시 리플, 트론, 이오스 등을 주로 이용합니다. 그 이유는 첫째 수수료가 싸고, 둘째로 전송속도가 빠릅니다. 비트코인 등으로 입출금시 수수료만 몇만원이 나가게 되죠. 이점 참조하셔서 이체하시기 바랍니다.

 

(2) 업비트에서 출금신청

업비트 -> 입출금 -> 리플 선택 후 출금신청을 한 후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입금주소와 데스트네이션태그 둘 다를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신청한 후 몇 분 기다리면 입금이 완료됩니다.

 

(3) OKEX 입금 확인

OKEX 의 Assets -> My Assets -> Funding Account 에 가시면 입금된 코인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 후 거래를 하시려면 Trading Account에서 거래하실 곳 현물, 선물 등이 있는 곳으로 이동시켜서 거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