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가입 (KYC 취소 후 재가입) 300달러 지급

간부은 개미 2023. 5. 1. 22:16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KYC 취소 후 재가입) 300달러 지급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 시 잘못 가입(수수료 혜택 못받으신분)하셔서 재가입은 하고 싶은데 KYC인증을 이미 해서 재가입이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사실 KYC 인증을 하게 되면 따로 해결방법이 없었는데 말이죠.

이 방법 또한 언제 없어질지는 알수가 없어서 메뉴에서 사라지면 또 시스템이 바뀌었구나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바이낸스 재가입 간단방법(2024년)

바이낸스 재가입 방법이 매년 조금씩 바뀌면서 내용을 업데이트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로 재가입할때 가장 쉬운 방법은 탈퇴 하자마자 사용했던 아이디(이메일)로 바로 가입하는 방법이 가장 간단합니다. 이에, 해당 내용에 대해 아래 링크에 설명을 업데이트 해두었으니 재가입 하실 분들은 참조하시면 됩니다.

 

다만, KYC 취소만 원하시는 분은 하단에 있는 2. 바이낸스 KYC 취소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바이낸스 재가입 방법 설명 링크

 

 

1. 바이낸스 가입 및 재가입 

우선 바이낸스 재가입을 해야되는 분들은 어떤 분들이 있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대부분 설명이 잘 되어 있는 블로그가 많아 조금만 찾아봐도 수수료 할인혜택을 받고 가입하시나, 아직까지 몇몇 분들은 혜택을 받지 않으시고 바이낸스를 가입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대상은 

1. 바이낸스 신규 가입자

2. 바이낸스 가입 및 KYC 인증완료자(수수료 할인혜택 없이 가입하신 분)

 

우선, 바이낸스 가입 시 수수료 할인율 확인 방법입니다.

해당 그림은 바이낸스 가입링크를 타고 들어갔을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20% 할인 및 300달러 증정금 지급 가입링크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N60S6JHP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www.binance.com

 

위 링크를 눌러 들어가신 후 Sign Up With Email or Phone 화면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가입화면이 나옵니다.

사실 현재 가입 및  KYC 되어 있으신분은 링크를 통해 가입해도 현재 의미가 없으니 아래 내용을 통해 KYC 취소인증을 완료 한 후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KYC 취소 방법 아래 참조) 

Referral ID ; N60S6JHP 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코드로 가입 시에만 추후 거래조건 만족시 300달러 지급이 가능합니다.) 

 

 

 

 

2024년 이전의 경우 ID와 Passward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레퍼럴ID와 수수료 할인율(Kickback)을 확인할 수 있었으나 현재는 ID와 Passward 설정 후 Set up your account라는 화면이 생겼고 해당 화면에서 레퍼럴ID와 할인율 확인이 가능 하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의 링크의 경우 각종 거래 조건 완료 시 300달러를 추가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점은 타링크와 크게 차별화되는 혜택으로 저의 링크에 한하여 가입하신분들에게만 주어진다는 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주의) 해당 300달러 지급 혜택은 가입 후 7일까지만 유효한 혜택입니다. 

▶ 가입 완료 후 Task Center로 이동 후 Task 내역에 있는 미션 수행

▶ 각 미션 완료후 Reward Center에서 완료된 미션의 Reward를 수령

 

2. 바이낸스 KYC 취소방법

아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KYC가 인증되지 않으면 입출금이 불가능합니다. 

중요)  KYC를 취소하기 전 반드시 계정의 코인을 모두 뺀 후 KYC를 취소해야합니다. 

 

1) 바이낸스 메인화면 제일 아래 오른쪽을 보시면 그림과 같이 말풍선 모양이 있으며 해당 모양을 클릭하면 Service Center로 연결됩니다. (해당화면은 PC화면입니다.)

2) Service Center에서 Get Support를 클릭합니다.

3) 왼쪽 메뉴에서 Registration/Identification 누른 후 오른쪽에서 Modify ID verification(KYC)/nationality를 눌러줍니다. 

4) Click here to reset KYC를 클릭합니다.

5) Select the reason you want to update KYC 부분에 Documents expired로 선택 후 동의 및 Confirm Update 클릭합니다.

사유는 다양합니다. 예시처럼 문서 만료가 있고, 문서이름 변경 , 국정 변경, 문서 이름 변경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간단하게 해결하기 위해 제출한 문서기간이 만료되었다로 선택하였습니다. 

저는 주민등록초본(영어)로 인증했었는데, 사실 이건 언제든 다시 뽑으면 기간이 업데이트되는거라 간단할 꺼라 생각했습니다.

 

해당과 같이 실시하면 verified가 Unverified로 변경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앞서 얘기했듯이, KYC 취소 후에는 출금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코인 및 자금을 다 타거래소로 이동시킨 후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3. 바이낸스 기존 계정 이메일, 핸드폰 번호 그대로 이용하기

KYC 취소한 계정의 이메일이나 핸드폰번호를 사용하고 싶을 경우 방법입니다.

 

1) 새로 만든 계정 새로운 이메일로 가입

2) 기존 KYC 취소한 계정의 이메일 삭제(Remove) 또는 안쓰는 이메일로 변경 

3) 메일을 삭제, 변경으로 해당 이메일 등은 30일간 사용이 불가능하니 30일 지난 후 새로 만든 계정에 change를 통해 이메일 변경

 

제일 좋은건 그냥 다른 이메일로 가입해서 변경안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거 같긴합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탈퇴도 가능했다가 없어지고 등등 간혹 기능들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현재는 KYC인증으로 인해 여러계정을 만들 수 없는게 사실입니다. 이에 하나 제대로 된 계정을 만들어서 계속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