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재가입 및 계정삭제 탈퇴 방법

간부은 개미 2021. 5. 26. 09:02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재가입 및 계정 삭제 탈퇴 방법

 

 

최근에 가상화폐가 이슈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거래를 하고 있는데요.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의 경우 가입자가 많은데 이에 따른 가입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모르고 가입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가입 후 뒤늦게 수수료 할인 적용을 위해 재가입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에 따라 오늘은 재가입 및 계정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탈퇴 방법 (2024년)

바이낸스 계정 삭제방법이 한번씩 변경이 되어 2024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자, 그럼 2024년 바이낸스 탈퇴 및 재가입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신 분들이 재가입을 원할 때 가장 쉬운 방법은 탈퇴 후 사용했던 아이디로 바로 가입하는 방법이 제일 간단합니다.

 

중요) 탈퇴 시작 전 지갑(Wallets)에 있는 모든 코인을 다른 거래소로 이체시키기 바랍니다.

 

자, 그럼 탈퇴방법 시작하겠습니다.

 

1) 앱의 메인화면 왼쪽 상단에 바이낸스 마크를 클릭한 후 다음 화면에서 > 눌러줍니다.

바이낸스 탈퇴1바이낸스 탈퇴2

 

2) Security를 클릭한 후 하단에 있는 Manage Account를 클릭합니다.

바이낸스 탈퇴3바이낸스 탈퇴4

 

3) Manage Account화면에서 Delete Account를 클릭한 후 사유를 선택하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바이낸스 탈퇴5바이낸스 탈퇴6

 

4) Terms And Conditions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목적으로 개인데이터가 보관된다는 내용이므로 Accept를 누르고 가면 되고 최종 잔금이 남아있는지 확인 후 약관을 클릭하고 Delete Account를 누릅니다.

바이낸스 탈퇴7바이낸스 탈퇴8

 

5) 마지막으로 보안인증을 하면 계정삭제는 완료 됩니다.

바이낸스 탈퇴9바이낸스 탈퇴10

 

바이낸스 탈퇴 후 재가입 방법 (최신)

바이낸스를 탈퇴하셨으면 탈퇴했던 아이디 이메일로 바로 즉시 재가입 가능함으로 다시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설명 링크 : 현물 20%, 선물 10% // 가입 후 300달러 바우처 제공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N60S6JHP

- 현물 레퍼럴 코드 : N60S6JHP ( 링크 접속 시 자동 입력, 앱으로 가입 시 수동입력)

- 선물 레퍼럴 코드 : dc10 (선물계좌 생성 시 레퍼럴 코드 입력 나오시는 분은 입력)

 

바이낸스 가입방법(300달러 지급) 모바일 버전 총정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300달러 지급) 모바일 버전 총정리 가상화폐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을 휴대폰으로 손쉽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총정리하였습니다. 실제 사진을 토대로

always-happyday.tistory.com

 

가입 완료 후 Rewards Hub 메뉴에서 300달러 쿠폰 지급됩니다. (위의 가입 할인 링크를 통한 가입 시에만 제공)

300달러 바우처1300달러 바우처2

 

 

 바이낸스 재가입 방법 (2023년 구버전으로 이력관리를 위해 보존)

 

바이낸스 가입은 했는데 본인이 몇 % 할인을 받는지 가입 시 확인을 안하셨거나, 뒤늦게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재가입하는 방법입니다.

 

결론은 바이낸스 재가입하시려는 분들은 이메일로 가입하기 때문에 본인 계정의 다른 이메일로 가입을 하시면 간단하게 끝납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기존 가지고 계시던 계정이 KYC인증이 되어있다면 다른 이메일로 가입은 가능하나 입금 제한등이 있으니 기존 계정의 KYC를 취소한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취소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3.05.01 - [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 바이낸스 가입 (KYC 취소 후 재가입) 300달러 지급

 

바이낸스 가입 (KYC 취소 후 재가입) 300달러 지급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KYC 취소 후 재가입) 300달러 지급 오늘은 바이낸스 가입 시 잘못 가입(수수료 혜택 못받으신분)하셔서 재가입은 하고 싶은데 KYC인증을 이미 해서 재가입이 어려우신

always-happyday.tistory.com

 

바이낸스가 가입자에게 가입 시 제공하는 최대수수료 할인은 20% (제휴 인플루언서 링크)입니다. 가입 후 BNB코인을 구매하여 거래 시 수수료할인에 적용하면 추가 할인은 가능합니다. 거래조건 만족 시 $300 지급되는 혜택도 있습니다.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거래조건 만족에 따른 $300 달러지급 혜택은 다른곳에서는 볼수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Q. 가입 시 수수료 할인을 20% 받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가입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your commission kickback rate 20% 문구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해당 문구가 없으면 0%이며, 10%라고 적혀있으면 10% 할인적용입니다. 가입 후에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가입을 위한 상세 설명 부분을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2년 8월 이후 해당) 해당링크로 가입 후 거래 시 $300달러도 증정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3단계 및 300달러 추가 증정 세계1위 거래량을 자랑하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가입방법과 가입 시 거래수수료 할인혜택, 추가로 300달러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도

always-happyday.tistory.com

 

 바이낸스 계정 삭제 방법 탈퇴방법

아래 글을 보면 21년 6월쯤 바이낸스 계정 비활성화 메뉴가 사라져서 탈퇴가 불가능했었는데 최근 탈퇴가 다시 가능해짐을 알게 되어 해당 글을 수정합니다. 해당 탈퇴 방법은 앱을 이용한 탈퇴 방법입니다.

 

(1) 앱에서 설정 시 들어가는 사람모양을 클릭하여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Security → Manage Account 순서로 클릭해 줍니다.

(2) Delete Account → Contact Customer Support 

계정삭제를 누르면 그림과 같이 계정 삭제전 계정이 제한된 국가에 위치해있지는 않는지 총 잔액이 0.001 BTC 이하, 대출이 0인지를 확인한 후 계정삭제 요청을 위해 Customer Support (고객지원부)에 연락을 누르시면 됩니다.

(3) 고객지원센터의 설명에 맞게 진행


아래는 예전 글로서 현재는 위의 방식대로 탈퇴를 하시면 됩니다. (History를 위해 남겨둠)

 

(21년 6월 21일 수정내용)

현재 바이낸스에서 계정비활성화 메뉴에서 계정삭제란 버튼이 사라졌네요.

앱에서도 채팅을 통해 삭제 가능한것도 막힌 듯

계정탈퇴를 못하게 만들어놨네요.

 

추후 탈퇴가 다시 생기게 된다면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될듯합니다.

 

1. 보안 메뉴 → 계정 활동 → 계정비 활성화를 클릭합니다.

 

2. 계정 사용 중지에 따른 공지를 읽어보시고 이 계정 삭제를 클릭합니다.

 

3. 계정 신청 삭제 창이 뜨면 삭제하려는 로그인한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자산이 남아있다면 심사가 있으니, 돈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계정으로 모두 옮긴 후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삭제를 확인하시면 최종 계정 삭제 신청 승인 메일을 받습니다.

 

이로서 바이낸스 계정이 삭제되었습니다.

 

한번 가입 시 제대로 가입하면 문제가 안되는데 거짓 홍보물이 많아서 가입 시 혼란을 주는 것은 사실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바이낸스 제휴 공식 인플루언서의 레퍼럴 주소를 통해 가입 시가 최대 할인이며 이는 20% 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바이낸스 재가입 및 계정 삭제 탈퇴방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