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아템, 기타

유아 마스크 아기 마스크비교 아이숲 마스크 소형vs 크리넥스 데일리입체형 마스크 소형

간부은 개미 2020. 6. 12. 20:44

 육아가 행복인 세상 

 유아 마스크 아기 마스크 비교 아이숲 마스크 소형 vs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마스크 소형

 

요즘엔 하다 하다 마스크까지 공부해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코로나가 하루빨리 종식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 보니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지요

마스크의 종류는 많고 사이즈는 다양하다는 걸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브랜드가 이렇게나 많다니..
특히 아기들을 위한 소형은 사이즈 맞추기가 참 어렵습니다
날도 더워지니 덜 더운 얇은 마스크를 찾게 되고 여러 제품을 구매하니 사이즈가 다르고 아기에게 맞는 마스크 찾기가 어렵더군요
그래서 비교하기 쉽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어른들은 아무거나 써도 되는데 아이들은 사이즈가 맞아야 되고 하니 3세 유아에게 맞는 마스크 

추천받은 것 중에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 소형과 아이숲 소형을 비교해 볼게요

소형 마스크 비교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황사마스크 소형
VS
아이숲 휴먼제로 황사방지용 마스크 소형

 

 




공통점
KF80
모양 2단형 돔형 (흔히 말하는 새부리형)
끈 조절 불가, 칼국수 끈
코 지지대 있음
국산

 

 


비교점

  크리넥스 입체형 황사마스크 소형 아이숲 황사방지용 마스크 소형
얇기 크리넥스가 더 얇음
(한장두께라면 아이숲은 두장두께)
크리넥스가 더 얇음
끈 길이 크리넥스가 길다 크리넥스보다 짧다
세로길이 아이숲보다 짧다 크리넥스보다 길다
개입 1개입 5개입
구입방법 오프라인 공적마스크 온라인쇼핑몰
구입가격 (장당) 1500원 1500원~1700원

 




 

 



결    론

 

아이숲이 크리넥스보다 사이즈는 작아요

귀가 접혀요

보통 3세 유아에겐 아이숲이 맞아요 

하지만 개인 차는 있지요

우리 촉촉이에게는 작아서 다시 팔아야 했어요

 

 

여담이지만

크리넥스가 개인적으로 얇고 잘 맞아서 선호하네요
우연히 운 좋게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소형을 접해보고 아이에게 잘 맞아서 그 후로도 몇 주 동안 약국을 돌며

찾아봤지만 없었어요
공적 마스크 납품이 항상 같은 게 아니라서 매번 다르더라고요
지역별로 공적 마스크가 다르게 납품되다 보니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은 찾기가 어려웠어요
약국 투어 하기엔 이제 날도 덥고 허탕도 여러 군데 치고 이게 할짓인가 싶고
알아본 바로는
근처 약국 여러군데 다녀봐도 그날 들어온 마스크 종류는 비슷하더라고요
약국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 근방에 위치한 약국들은 비슷한 마스크를 납품받아서 종류가 같더라고요
다음을 기약하고

다른 지역에 공적 마스크로 풀린다 하여 이젠 포기했네요

공적 마스크 현황을 알아볼 수 있는 곳에서 무슨 마스크가 들어왔는지도 알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른 대체품을 알아보고 있는데 이것도 쉽지 않네요
구하기 쉬운 다른 제품을 알아보고 있어요

나중에 또 다른 마스크 포스팅할게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시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