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아템, 기타

유아 아기 발판 디딤대, 욕실 디딤대, 아르브 2단 디딤대

간부은 개미 2020. 7. 12. 23:15

 

 육아가 행복인 세상 

유아 아기 발판 디딤대, 욕실 디딤대, 아르브 2단 디딤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발판, 욕실 디딤대, 세면대 디딤대 아르브 2단 디딤대에 대해 적어볼게요.

저는 디딤대를 늦게 산 편입니다.
일단 어딜 올라가서 뭘 한다는 게 불안했고, 제가 옆에서 봐줘서 디딤대가 필요한지 못 느꼈네요.
몇 번 세면대에서 안아 씻겼는데 힘들어 대야에 물을 받아 바닥에서 씻으라 했거든요.
근데 세면대에서 씻겠다. 올려달라. 올리니 무겁고, 아쉬운 대로 욕실의자를 밟고 손을 씻었는데 욕실 의자가 불안 불안했어요.
마침 좋은 가격에 1+1 제품이 있어 냉큼 샀답니다.

입금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정말 빨라요.

박스에 비닐 포장된 채 두 개의 디딤대가 들어있네요.
하나는 연그레이, 하나는 찐 그레이입니다.

색상은 6가지가 있어요.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화이트, 연그레이, 찐 그레이, 피치, 민트, 찐 네이비)
전 무난하게 그레이들로 골랐어요.

2단이고, 바닥은 뚫려있고 바닥 4곳 모퉁이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들어있네요.

바닥 장판이나 사진에 보이는 PVC장판에서 밀어보니 안 밀립니다.
단, 욕실에 물이 많은 곳은 미끄러질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주의하세요.

아르브 2단 디딤대에 아기 발이 닿는 부분에는 동그랗고 볼록하게 튀어나와있고 샌딩 처리되어 미끄럼 방지로 보호해줍니다.
타사 대비 틈새가 많이 없어서 물때가 덜 낀다고 하네요.
1단에 구멍 3개 2단에 구멍 1개가 있는데 물 빠짐 구멍이라고 해요.
위쪽 구멍은 손잡이로도 사용합니다.





넓이는 30cm 넘고, 정확히는 35cm입니다.

1단 세로 길이는 13cm, 2단 세로 길이는 18cm입니다.

높이는 20cm입니다.


기존에 쓰던 욕실 의자보다 조금 높아서 이제 세면대에서도 겨드랑이가 젖지 않겠어요.
제가 올라가 봤더니 뭔가 부서질 거 같은 느낌이 들긴 하는데 아직 부서지진 않았어요.

pp재질이라 정전기가 발생되는지 머리카락이 잘 붙네요.

디딤대의 선택 기준은 높이랑, 미끄러지지 않는지, 물 때가 끼지 않는지 였어요
높이는 20cm라 다른 것보단 낮긴 한데 현재 쓰고 있는 욕실의자보단 높고, 미끄러지는 후기 있어서 살짝 걱정은 되고, 물때는 다른 것보단 덜 낀다고 하고, 디딤대 2개에 가격 저렴하다.

그래서 샀네요.

미끄러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생각 중인데
욕실에 미끄럼 방지 매트를 깔아놔서 욕실 바닥에 바로 두는 것보다는 덜 미끄럽네요.


몇 달간 쓰고 다시 후기 남길게요.

 

여담으로, 
2단 디딤 부분에 puj라고 되어 있어요.

앞에는 arve라고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몇 번 쓰다 보면 스티커가 떨어질 거 같습니다.)

아르브와 퍼지는 무슨 관계일까요.

 

궁금해서 검색을 해봅니다.

(주)아기와 나라는 회사에서 puj, arve라는 브랜드가 디딤대를 판매하네요.

서로 색상은 하나는 쨍한 색상이고, 하나는 모던한 색상입니다.

 

 

그럼 포스팅을 마칠게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