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비트겟(Bitget)

암호 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 가입 이벤트 수수료 50%할인 증정금 580usdt 받기 거래소이벤트

간부은 개미 2021. 5. 7. 14:38

 촉촉이 하우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 가입 이벤트, 수수료 50% 할인 증정금 $580 받기 거래소 이벤트

(추가) 기존은 $580리워드였으나 2021년 12월30일 기준으로 $158로 변경되었습니다. 

 

해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을 소개할까 합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 중에 듣기엔 생소한 거래소이지만 점차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거래소랍니다.

파생상품 전문 거래소로, 현재 현물거래도 집중하고 있어서 새로운 코인들이 계속 상장 중입니다.

2018년에 만들어졌고, 싱가포르를 본사로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 런칭은 작년 하반기부터 하고 있고, 올해 본격적으로 한국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많이 열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 거래소란?

 

01. 글로벌 Top 5 암호화폐 선물 거래소
02. 업계 최저 수수료, 지정가 0.02% 시장가 0.03%
03. 원클릭 카피 트레이딩 시스템
04. 최첨단 보안시스템으로 안전성 보장

 

◆ Since 2018, 글로벌 암호화폐 파생상품 전문 거래소로 싱가포르, 일본, 한국, 베트남, 캐나다 등 100만 명 이상의 회원 보유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Top 5 거래소 , 일 평균 거래량 6조 원 이상,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자산 등급 플랫폼 CoinMarketCap(CMC)과 Coingecko 거래소 리스트에서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com/ko

www.coingecko.com

 

◆ 가입 보너스 및 업계 최저 수수료로 국내 고객 대상으로 수수료 50% 영구 할인 제공, 지정가 Maker 0.02% 시장가 Taker 0.03%

아래 가입 링크를 통한 가입 시 수수료 할인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해 %580 증정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의 트레이딩 제공으로 연습 삼아 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카피 트레이더를 통해 카피트레이더가 되어서 수익을 받을 수 있고, 카피트레이더를 팔로우하여 동일한 포지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세계 최초 USDT, Coin 무기한 계약 동시 제공하여 BTC, ETH, LTC, XRP, EOS, ETC 등 17 개 이상 종목의 트레이딩 가능합니다.

 

◆ 국내 고객 친화적인 UI/UX를 제공하여 심플하고 깔끔한 앱/웹으로 최적의 거래 시스템으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인터페이스 설명이나 각종 거래방법에 대한 설명이 동영상으로 자세히 나와있어서 초보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한국 공식 연락처가 있어서 문제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트겟 한국 공식 연락처 – Bitget (zendesk.com)

 

 

비트겟 거래소 가입 이벤트(2021.12.30 종료)

비트겟 거래소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바로 아래의 링크를 통한 회원가입을 하시면 수수료 50% 할인과 최대580usdt를 받으실 수 있어요.

   거래를 하다보면 수수료 부분이 큽니다. 꼭 가입 링크를 통해서 할인받으세요.

 

【1】가입 혜택 - 가입만 하면 $5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첫 입금 혜택 - 선물 계정으로 첫 입금 완료되면 첫 입금액의 10%를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5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3】팔로우 혜택 1 - 공식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 및 댓글을 남겨주시면 $5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4】팔로우 혜택 2 - Bitget 한국 공식 텔레그램 커뮤니티 및 Kakao 단톡방을 가입하고 $1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수령 가능합니다.)
【5】엑티브 트레이드 혜택 - 누적 거래 일수가 15일 ( 현물, 선물 포함)이 되면 $10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6】카피트레이드 혜택 - 카피트레이드 첫 사용 완성되면 이번 수수료의 10%를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20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7】선물거래 누적 3번 완료되면 포지션 종료 부분의 수수료의 10%를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20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8】BGB 코인을 보증금으로 첫 사용하고 거래하면 포지션 종료될 시 $10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비트겟 거래소 회원가입 방법

 

수수료 50% 할인 + 최대 $158 받는 방법

아래의 링크를 모바일, pc 버전에 맞춰 클릭하시고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아래 링크는 비트겟 공식 인플루언서 링크로 수수료 혜택 및 증정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PC버전 회원가입 할인링크+증정금 $158 받기 클릭

 

모바일 버전 회원가입 할인링크+증정금 $158 받기 클릭

 

1. pc버전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2. 모바일, 앱 버전은 먼저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애플 앱 스토어,  Google play 앱 스토어에서Bitget을 검색 후 다운로드

모바일 버전 링크 클릭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가입방법 동영상이 있어요.

https://bitget.zendesk.com/hc/en-us/articles/360057400231--Beginners-Web-Video-Guide-001-How-to-Register-on-Bitget-Web

 

5 usdt 증정금 확인방법

 

증정금은 가입 후 순차적으로 입금이 되어서 보통 다음날 확인 가능합니다. 

선물자산 지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btc/usdt이외의 다른 월렛으로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비트겟 Web:홈페이지→오른쪽 “자산” 선택→계약 계정 선택→BTC/USDT계정 확인
(자산이 안 보일 경우 눈 표시 클릭, 계약 계정 선택 시 약관 동의 필요)

비트겟 App: App하단“자산”페이지→오른쪽으로 밀어 선물 계정 페이지 조회→ BTC/USDT계정 확인

 

 

 

비트겟 거래소 보안 설정 - 구글 otp 설정 방법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보안설정을 해주셔야 해요.

비트겟 회원가입 및 보안 설정이 끝났습니다.

 

BGB 코인이란 무엇인가?

코인명:BGB
영문명:Bitget Token / Bitget플랫폼 토큰
총 발행량:2,000,000,000BFT

홈페이지:www.bitget.com

 

BGB(Bitget Token)는 Bitget 거래소 플랫폼 업그레이드 토큰이다. 현재 플랫폼의 발전에 부합될수 있도록 기존 BFT(Bitget Defi Token)응용 권익을 조정했다.이후 BGB는 BFT를 대체하게 되며 기존 BFT는 전부 소멸하고 더이상 유통되지 않는다.

 

쉽게 말해 Bitget 거래소 자체 코인입니다.

 

 

마무리

이상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트겟 거래소의 경우 여전히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텔레그램을 통해 이용유저들과 관리자와의 소통이 원활하게 되어있는 점이 큰 장점인 거래소입니다. 

이에, 문제점이 발생했을때 바로바로 SNS를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죠.

해당 정보는 전달의 목적이며 투자는 신중하게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