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비트겟(Bitget)

비트겟 이벤트 메타버스존 트레이딩 대회: 참여하면 SAND & 아이폰 13 프로 획득 기회!

간부은 개미 2021. 12. 15. 22:40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 이벤트 메타버스존 트레이딩 대회: 참여하면 SAND & 아이폰 13프로 획득 기회!

 

비트겟에서 새로운 이벤트가 열려서 가져왔습니다.

비트겟은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가 많이 열리는데요. 

메타버스존에 상장된 코인으로 현물거래를 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소개

 

Bitget 글로벌 유저 여러분,

올해 가장 핫한 키워드가 뭐였는지 아시나요?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에 따르면 "차세대 인터넷"이라 불리는 메타버스입니다. Bitget은 메타버스존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코인들을 상장하며 메타버스존 트레이팅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타버스존에 상장된 코인으로 현물 거래를 하는 유저분들에게 SAND 획득과 아이폰 13 프로 당첨 기회를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간

 

2021년 12월 14일 01:00 - 2021년 12월 22일 01:00 (한국 시간)

 

규칙

 

메타버스존에서 거래하고 럭셔리한 선물 받아 가세요!

대회 기간 동안 메타버스존에서 현물 거래를 하는 유저는 유효거래량(매수+매도, 워시트레이딩 제외)으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상위 10명의 유저에게는 메타버스 코인 SAND 또는 선물 증정금이 지급됩니다. 1위에게는 아이폰 13 프로(또는 이 가격대에 맞는 수량의 SAND)를 드립니다!

 


리워드

 


 메타버스존에서 거래하여 리워드 획득 찬스를 얻으세요!

대회 기간 동안 메타버스존 현물 총 유효 거래량이 최소 200 USDT에 달하는 유저는 이벤트 종료하기 전에 UID를 제출하면 거래 수수료 전액을 환급받으며, 인당 최대 50 USDT의 선물 증정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UID를 제출하세요: https://forms.gle/AA8rTkEdD3Rb7xfg9

 

이벤트 설명



상위 10명의 유저는 대회가 종료되기 전에 KYC를 완료해야 합니다;
총 유효 거래량: 현물 매매 총량(워시 트레이딩 거래 제외)입니다;
수상자 명단이 공개된 후 7영업일 이내에 리워드가 지급되거나 우편으로 배송됩니다;
SAND는 직접 인출할 수 있는 현물 계정으로 지급됩니다. "자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선물 증정금은 "리워드 센터"에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선물 증정금 사용 방법을 참고하세요;
실물 리워드(아이폰 13 프로) 배송 관련 사항은 온라인 고객센터에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워시 트레이딩, 다계정 거래, 자기거래, 통정매매 등의 부적절한 행위에 관련된 모든 참가자는 자격이 박탈됩니다;
동일한 IP 주소로 다중 계정 작동이 감지될 경우 해당 IP에 속한 모든 유저의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API 유저는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최종 권한과 부정행위를 처리할 권리는 Bitget에 있습니다.
싱가포르, 중국, 쿠바, 이란 등 일부 국가나 지역의 유저는 현지 규정 준수 정책 요구 사항으로 인해 대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본 플랫폼에서 기술적 수단을 통해 플랫폼의 제한을 우회한 유저의 계정을 발견 후, 해당 유저의 계정을 차단하거나 동결할 권리가 있습니다.

 


비트겟 가입방법

아직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시고, 가입 리워드 최대 $580 받아가세요.

 

 

 

암호 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 가입 이벤트 수수료 50%할인 증정금 580usdt 받기 거래소이벤트

 촉촉이 하우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 가입 이벤트, 수수료 50% 할인 증정금 $580 받기 거래소 이벤트 해외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을 소개할까 합니다. 해외 코인 거래소 중

always-happyda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