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비트겟(Bitget)

비트겟 설문조사 참여(증정금 50USDT 획득)

간부은 개미 2021. 11. 8. 11:00

 

비트겟에서 아래와 같이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요. 관련내용을 안내드립니다.

 


Bitget 글로벌 유저 여러분,

여러분의 변치않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유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여 더 나은 비트겟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설문지에 응답해 주시고 의견을 말씀해주십시오.

 

♾ 이벤트 기간 : 2021.11.03 - 2021.11.17 (UTC+8)

 

♾ 참가 방법:  구글 시트 작성 후 제출 

 

공식사이트 설명링크 : https://bitget.zendesk.com/hc/ko-kr/articles/4408719416985

설문조사 방법 ▶️ 공식사이트 설명링크를 통해 들어가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 실시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yzzuwJR2qj9pbyCLZNhZ3BcfBn4dmTTvaqowPW-rMB4lTNg/viewform

 

Bitget 설문조사 참여하고 50 USDT 획득하세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귀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여 더 나은 비트겟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Bitget은 본 구글 양식

docs.google.com

♾ 참가 혜택 : 

설문조사를 제출함으로 여러분은 통합지갑 선물 계정에 
50 USDT 증정금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Bitget은 유익한 답변을 제출해주신 분들 중 랜덤으로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 이벤트 설명:
이벤트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지급되며,
리워드 센터에서 증정금 쿠폰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통합지갑 선물 증정금은 통합지갑 선물 거래(카피트레이드 포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수수료/ 손실/펀딩 비용을 공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포지션 오픈 보증금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tget은 본 이벤트에 최종 권한을 보유하고 있으며 
참가 유저의 부정 행위를 처리할 권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트겟에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신규혜택이 올해까지이니 얼른 서두르셔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비트겟 신규가입자 혜택(기간 2021/12/28일 00시까지)

【1】가입 혜택 - 가입만 하면 $5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2】첫 입금 혜택 - 선물 계정으로 첫 입금 완료되면 첫 입금액의 10%를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5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3】팔로우 혜택 1 - 공식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 및 댓글을 남겨주시면 $5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4】팔로우 혜택 2 - Bitget 한국 공식 텔레그램 커뮤니티 및 Kakao 단톡방을 가입하고 $1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수령 가능합니다.)
【5】엑티브 트레이드 혜택 - 누적 거래 일수가 15일 ( 현물, 선물 포함)이 되면 $10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6】카피트레이드 혜택 - 카피트레이드 첫 사용 완성되면 이번 수수료의 10%를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20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7】선물거래 누적 3번 완료되면 포지션 종료 부분의 수수료의 10%를 쿠폰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20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8】BGB 코인을 보증금으로 첫 사용하고 거래하면 포지션 종료될 시 $10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021.05.07 - [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비트겟(Bitget)] - 암호 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 가입 이벤트 수수료 50%할인 증정금 5usdt 받기 거래소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