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방법 (PC, 핸드폰)

간부은 개미 2023. 11. 15. 09:46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방법(PC, 핸드폰)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를 이용하려는데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어 거래 시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해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전, 아직까지 바이낸스를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 시 거래수수료 20% 할인 및 거래 시 300달러 지급 서비스를 제공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세계1위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시 거래수수료 최대  20% 할인 및 300달러 지급 

바이낸스 한국어 서비스 지원 중단

바이낸스 거래소는 2021년 8월 아래와 같은 공지가 올라옵니다. 2021년 9월 25일 특금법 시행에 맞추어 한국어 제공 서비스를 중단하였습니다. 사실 이로 인해 현재까지도 거래하는 많은 한국투자자분들께서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특금법으로 인해 해외거래소 모두 다 한국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특금법 안지키는 거래소 제외)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PC)

이제 바이낸스 한글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PC를 이용한 한글 설정방법입니다. 

(1) 크롬(Chrome)을 통해 바이낸스에 접속해줍니다.

(2) 바이낸스에 접속후 한글 설정방법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① 접속하면 Google Translate 자체적으로 떳을때 한국어 부분을 클릭하면 한국어로 자체 번역이 됩니다.

 

② 혹시 Google Translate가 나오지 않는 경우 번역을 원하는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누르시고 한국어로 번역을 누르시면 한국어로 번역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번역적용 완료된 화면

 

바이낸스 한국어 설정(핸드폰)

(1)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크롭(Chrome)을 설치합니다.

(2) 설치한 크롬을 이용하여 바이낸스에 접속을 합니다.

(3) 한국어 번역 기능도 PC와 동일합니다.

① 바이낸스에 접속하면 바로 아래에 한국어로 변환 할지 확인사항이 나오는데 한국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② 아래와 같이 점3개를 눌러주면 ①번때와 동일하게 아래에 한국어 선택버튼이 나옵니다. 

 

마치며

세계1위 바이낸스 거래소의 한국어 설정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저는 한국어 지원이 끈긴 후로 계속 앱을 이용하여 거래를 하다보니 이제는 앱이 편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인터페이스를 비롯하여 각종 용어 등에 익숙하지 않아 한국어 번역이 필요할 때가 생긴다고 생각됩니다. 예로 바이낸스 공지가 올라왔을 경우 번역을 해서 보면 참 편한것도 사실이구요. 바이낸스를 이용하실때 언어로 인해 불편하신분들은 언제든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입 후 도움이 될만한 글

1. 바이낸스 선물 거래 방법 및 입금방법

2. 바이낸스 교차 및 격리

3. 바이낸스 선물 거래 시 옵션 설정방법(TP/SL, POST ONLY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