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방법 초보자 가이드

간부은 개미 2024. 4. 22. 18:57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방법 초보자 가이드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받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어떻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가입 시 주의할점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방법 초보자 가이드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방법 - 가입 시 적용

바이낸스에 가입 시 최대 받을 수 있는 거래수수료 할인은 현물의 경우 20%, 선물의 경우 10%가 최대입니다.
이는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최대 20% 할인이라고 다들 홍보하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할 점은 가입 시 할인율을 꼭 확인하셔야합니다. 홍보는 20%라고 해놓고 실제 0~10%를 설정해두는 경우가 있으니 가입 시 이점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그림은 할인율을 확인하는 방법이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 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아래와 같이 Set up your account가 뜨게 되고 이때 레퍼럴ID와 kickback 20% 할인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확인

 

 수수료 할인율 20%가 적용된 링크는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선물거래를 위해 선물가입 시 레퍼럴 코드 입력란이 나오시는분은 선물 레퍼럴 코드 : dc10 을 넣으셔도 똑같이 할인 적용됩니다. 선물거래를 위해서는 바이낸스 어플 Lite버젼을 Pro버젼으로 설정에서 변경해야합니다. 
또한 해당 링크는 가입 후 특정 미션 완료 시 바우처 300달러를 지급하오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가입 혜택 : 현물20%, 선물 10%, 300달러 쿠폰 증정

수수료 할인 링크 (☜ 클릭)

 

선물 레퍼럴 코드 : dc10 (수수료 할인 링크로 가입 안하신분은 선물계좌 개설 시 입력 )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방법 - BNB를 통한 추가할인 적용

처음 방법인 바이낸스 가입 시 할인을 받는 방법과 더불에 바이낸스 코인인 BNB 코인을 보유하면 BNB로 수수료를 내서25% 추가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가입할인과 BNB할인을 동시에 적용(45%) 받으실 수 있습니다. 
 
▶ BNB코인은 스테이블코인이 아니므로 변동성이 심합니다. BNB코인의 투자목적이 아니라면 수수료를 사용할 만큼 정도만 들고 계시면 문제 없으실듯 합니다.
 
1) 바이낸스 어플을 실행하여 왼쪽 상단의 바이낸스 마크를 클릭합니다.
2) 우선 해당 버젼을 PRO버젼으로 변경합니다(Lite버젼은 제약이 많아 비추천, 선물거래 불가 등)
3) PRO로 변경하셨으면 > 버튼을 클릭하여 Account Center로 갑니다.
4) Account Center 화면에서 VIP Privilege  > 버튼을 누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BNB 할인적용_1

 
5) 아래 그림과 같이 Set up BNB Discount를 눌러줍니다.
6) BNB Discount화면에서 3개 다 활성화 해줍니다. 선물수수료 할인의 경우 선물지갑에 BNB코인이 있어야 활성화되므로 선물지갑 생성 후 USDS-M Futures로 BNB코인을 Transfer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BNB 할인적용_2

  

바이낸스 수수료 쿠폰 300달러 지급

위의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아래의 미션을 제공합니다. 해당 미션을 완료하시면 추가 바우처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추가로 미션을 수행하셔서 꼭 바우처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각 미션 완료 하신 후 Rewards Center에서 미션 별로 바우처 수령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쿠폰1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쿠폰2

 
가입 후 도움이 될 만한 글
1. 바이낸스 가입방법 
2. 바이낸스 선물 지갑 생성 시 퀴즈 정답
3.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