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가입방법 - 레퍼럴 ID (Referral ID)이란?

간부은 개미 2024. 4. 20. 23:41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 레퍼럴ID (Referral ID)란?

바이낸스 레퍼럴

 

레퍼럴 코드(Referral ID)란 무엇인가?

바이낸스를 가입 시 ID와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난 후 Set up your account 화면에 Referral id(Optional) 입력란이 보입니다. 여기서 나오는 레퍼럴 코드란 무엇일까요? 꼭 적용을 해야 하는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레퍼럴 확인

 

바이낸스에서 레퍼럴 코드는 쉽게 말해 초대코드로 가입자를 초대하면 가입자가 거래 시 지불하는 수수료의 일부를 초대자에게 지급하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이는 바이낸스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해외거래소가 같은 방법을 사용하고 있죠. 이에 따라 최대 혜택 적용 시가입자는 사진처럼 Your commission kickback rate:20%로 20% 거래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관계가 없나요?

A. 가입 시 코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가입은 문제없이 잘 됩니다. 다만 할인링크에서 제공하는 거래수수료 할인이나 바우처 등을 제공받지 못합니다. 이에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면 무조건 손해라고 보시면 됩니다.

 

Q. 이미 가입을 했는데 레퍼럴 코드 입력여부를 모르겠습니다. 방법이 없나요?

A. 본인이 예전에 가입을 해서 수수료 할인적용이 되는 계정인지 모른다면 간단하게 탈퇴 후 해당 탈퇴 ID로 재가입이 즉시 가능함으로 다시 재가입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재가입방법 링크

 

바이낸스 레퍼럴 코드를 통한 가입방법

아래 수수료 할인 링크는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최대 혜택링크로 현물 20%, 선물 10%, 바우처 300달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 시 제공되는 링크마다 수수료 할인율을 0~20% 조절가능하므로 꼭 20% 인지 확인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확인방법은 가입 시 Set up your account화면에서 kickback 퍼센트를 확인해 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설명 링크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가입링크

가입 혜택 : 현물20%, 선물 10%, 300달러 쿠폰 증정

수수료 할인 링크 (☜ 클릭)

 

선물 레퍼럴 코드 : dc10 (수수료 할인 링크로 가입 안하신분은 선물계좌 개설 시 입력 )

 

▶ 추가혜택) 가입 시 300달러 바우처를 제공

수수료 할인 링크를 통해 가입 후 Rewards Hub에서 확인하시면 아래와 같이 해당 조건을 완료하시면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1 바이낸스 가입 레퍼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