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장난감

아기 장난감 타요 배낭 물총, 3살아기, 3세, 28개월아기

간부은 개미 2020. 6. 29. 11:00

 육아가 행복인 세상 

아기 장난감 타요 배낭 물총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장난감 꼬마버스 타요 배낭 물총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날이 덥다 보니 시원한 물놀이가 생각나는 여름입니다.

물놀이 준비는 하시고 계시나요?

베란다 워터파크 개장은 하셨나요?

 

베란다에서 물놀이 할 수 있는 아이템.
집 밖으로 나가 놀 수도 없고 집에서 놀 수 있는 장난감 되겠습니다.

배낭 물총이 여러 캐릭터가 있는데 아이가 타요를 좋아하다 보니 타요 관련 장난감을 사게 되네요.

배낭처럼 매고 물을 쏠 수 있는 타요 배낭 물총에 대해 알아볼게요.


 

 


타요 배낭 물총입니다.

 

 

포장을 벗기면 타요 배낭이 있고 호스가 있습니다.
호스 마개 부분을 배낭 아래쪽 스크루에 결합합니다.

 

 

 

짠~
그리고 호스 나머지 부분은 물총 뒤에 꼽습니다.

 

 

잘 밀어서 꼽아줍니다.

배낭 윗부분 마개로 물을 채워 넣습니다.
배낭끈의 끈 조절 바(노란색)를 이용해 몸에 맞는 길이로 만들어 등에 맵니다.
물총 앞부분을 펌프 방식으로 움직여 주면 물이 발사됩니다.

 

 


제품 유의사항


- 보호자의 지도하에 사용하십시오.
- 인체에 해로운 액체를 사용하시지 마시고, 깨끗한 물만 이용하십시오.
- 너무 센 고압으로 물총을 발사하지 마십시오.
- 안전을 위해 파손된 완구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직사광선에 장기간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심한 충격을 가하거나,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 불에 가까이하지 마십시오.
-제품 표면이 더러워졌을 때에는 화공약품으로 닦지 마시고 타월이나 부드러운 천에 미지근한 물에 적셔 부드럽게 닦아주세요.
-제품의 본래 용도와 다른 목적으로 분해하지 마십시오.
-3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튀어나온 부분이 있으므로 사람이나 동물을 향해 찌르지 마시고 얼굴이나 눈을 향해 발사하지 마십시오.
-입에 넣으면 프탈레이트 가소제가 용출될 수 있으니 입에 넣지 마세요.

 

 

 

후기


사용연령은 4세 이상 되어있어요.
3세 아기인데 사용하기엔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다른 안전의 문제라면 문제일 텐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배낭에 물을 다 채워 넣으면 무겁기에 1/2만 채웁니다.
호스로 물총이 연결되어있어서 호스가 꺾이면 잘 안 나가요.

펴줘야 합니다.
펌프질로 물총이 나오는 거라 배낭에 압력이 생깁니다.
물 넣을 때 마개를 열면 공기 빠지는 소리가 납니다.
마개에 구멍이 살짝 있는데 압력 때문에 있는 게 아닌가 싶네요.

이 구멍으로 물이 샌다는 후기도 봤는데 그렇지는 않은 거 같네요.

배낭끈이 좀 아플 거 같은 소재이긴 한데 가볍게 물을 넣어서 사용하면 괜찮을 거 같아요.

 

 

 

아이는 아주 좋아합니다.

일단 타요라서 좋아하고 물이 나오니 더 좋아합니다.

생각보다 물줄기가 멀리도 나갑니다.

작동법이 쉬워서 사용을 잘하네요.

물총 조준도 잘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무엇보다 타요 배낭을 메고 있는 뒷모습이 귀엽네요.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