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간부은 개미 2022. 8. 7. 11:28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경우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세계 최대규모의 거래소입니다.

코인의 종류도 다양하며, 런치패드 등 각종 기능등이 있는 거래소이죠. 

단점이라면, 한글 제공이 안된다는 점이 저희에게는 좀 불편함을 제공합니다.

한글거래소를 선호하시는 분은 제 블로그에 적혀있는 MEXC 거래소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영어가 관계없다고 하시는 분은 바이낸스를 추천드리구요.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시 혜택

 

▶ 바이낸스 거래수수료 평생 20% 할인, $300 증정금 지급 가입링크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N60S6JHP 

 

신규 가입자에 한해 $300 증정금 지급(22년 8월 이후 가입자)

가입 후 Task Center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이 Task 내역이 있습니다. 각각의 미션을 완료하였을 경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거래를 하시는분이라면 최대 $300를 공짜로 받을 수 있으니 꼭 혜택 챙기시기 바랍니다.

각 Task를 완료 후에는 Reward Center에서 해당 Reward를 수령할 수 있으니 참조하세요.

 


바이낸스 가입방법

 

[1] 가입 시 거래수수로 20% 할인 및 $300 증정금 지급

 해당 부분은 가입자에게 줄 수 있는 최대 %인데 이것도 속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목 등에는 20%라고 해놓고 실제로는 수수료 반환을 0%로 설정해두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20%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가입 시 화면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링크로 이동한 후 가입 할때 your commission kickback rate : 20% 문구가 있는지 확인이 필수입니다.

현재 수수료 할인율 확인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설정 후 나오는 Set up your account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한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ID인 Email 을 입력하시고 비밀번호는 최소 8자리 이상, 영어 대문자 최소 1개이상, 소문자 최소 1개 이상이 필요합니다.

 

가입 시 ID로 사용했던 Email로 인증번호가 가게 되고 해당 번호를 그림과 같이 넣어줍니다.

 

[2] 바이낸스 보안설정

제일 중요한 보안설정입니다. 이것은 가입 후 꼭 설정해두셔야 합니다.

가입 후 화면에서 사람모양 선택하시고 아래에 Security를 선택합니다.

 

보안은 4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 현재 Email 인증이 설정되어 있으니 추가적으로 구글 OTP 등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3중으로 보안을 원하시는 분은 핸드폰(Phone Number) 인증까지 추가하시면 됩니다.

 

구글 OTP의 경우 Play스토어나 App Store에서 다운 받으셔서 QR코드 스캔을 통해 OTP를 등록시키면 됩니다.

 

구글 OTP설정 중 중요한 부분입니다. 노란색부분에 적혀있는 Key는 핸드폰 분실 시나 고장 시 꼭 필요한 번호이니 따로 종이에 적어두시거나 하셔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이로서 기본적인 가입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바이낸스 가입방법에 대한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