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가입 바이비트 비트겟 거래소 비교

간부은 개미 2021. 8. 9. 15:36

최근 많은 사람들이 국내거래소에서 해외거래소로 이동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따른 몇몇 거래소를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1. 선물 거래수수료 비교

우선,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수수료부터 비교해보록 하시죠.

 

                                                                           단위 : % (가입시 할인율)

선물수수료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Maker(지정가) 0.02(10%) -0.025(15%) 0.006(50%)
Taker(시장가) -0.02(10%) 0.03(15%) 0.04(50%)

수수료는 선물거래 수수료를 기준으로 비교해보았습니다.
수수료 안의 (  )는 가입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퍼센트(%)를 적어두었습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저 금액에 BNB코인을 거래수수료 지불에 이용하면 가입 시 할인과 더불어 추가할인되어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시에는 선물은 최대 10%입니다.
현물의 경우 가입 시 20% 할인, BNB코인 거래수수료 지불(20%할인)에 이용하면 최대 40%입니다.

바이비트의 경우 Maker 수수료의 경우 마이너스(-)인것은 큰 장점인듯합니다.

비트겟은 가입 시 50%라는 큰 할인이 있으므로 할인링크를 통한 가입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거래소 상장된 코인 수 
거래소 상장 코인수의 경우 따로 분석할 필요가 없을 듯 하네요.
바이낸스는 335개 정도로 모든 코인들이 다 상장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며, 바이비트나 비트겟의 경우 대형코인들 위주로 상장되어 있고 종류가 많지는 않습니다. 


3. 출금 서비스
(1) 바이낸스의 경우 24시간 언제든지 출금이 가능합니다. 출금신청하면 바로바로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2) 바이비트의 경우 하루3번(01시, 09시, 17시)에 한해서 출금이 가능합니다.  늦어도 30분전에는 신청하셔야 합니다. 
(3) 비트겟의 경우 24시간 언제든지 출금이 가능합니다. 바이낸스보다 조금 느린감은 있어서 큰 차이 없는듯 합니다.


4. 거래소 특징
바이낸스의 경우 세계1위 거래소답게 많은 종류의 코인과 거래량이 일단 많기 때문에 어떤 거래소보다 편합니다.
각종 이벤트도 많이 하는편이구요. 그리고 스테이킹(예금) 등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량이 많아 세계1위인 이유가 있겠죠. 여러 거래소를 이용해보시면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의 경우 코인수가 부족한게 조금 흠인거 같고, 출금시간이 정해져있다는 것이 사실 많이 불편했습니다.
출금 시 김치프리미엄이나 코인 등이 변동이 생길 경우 이익을 볼수도 있지만 손해를 볼수도 있기 때문에 이점이 좀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Maker 수수료가 마이너스임으로 거래하면 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최근 유튜버들이 많이 홍보하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비트겟은 다른 거래소에는 없는 카피트레이딩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이 큰 장점인듯 합니다. 카피트레이너로 활동하는 사람의 이익율 등을 보고 카피트레이너에게 등록해두면 그 사람의 거래를 따라하게 됩니다. 이에 본인이 코린이라면 매번 손해만 본다면 해당 기능을 이용하는것 또한 큰 장점일 수 있습니다.

​ ■ 각 거래소 가입 할인 링크 제공

 

1. 바이낸스 가입 시 현물20%, 선물10% 할인링크 

www.binance.com/ko/register?ref=N60S6JHP

 

2. 바이비트 가입 시 15% 할인링크 
https://www.bybit.com/en/sign-up?affiliate_id=19484&group_id=23627&group_type=1

 

3. 비트겟 가입 시 50% 할인링크 
(모바일) https://m.bitget.com/register.html?languageType=3&channelCode=hellostar&vipCode=bghd&random=873
(pc) https://www.bitget.com/ko/expressly?languageType=3&channelCode=hellostar&vipCode=bghd 

 

 

※ 세계 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방법

2021.01.11 - [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 바이낸스 가입방법 수수료 최대 할인

 

바이낸스 가입방법 수수료 최대 할인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수수료 최대할인 가상화폐, 비트코인을 신규로 거래하시려는 분들이 최근에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2017년 이후 2020년~2021년 현재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으

always-happyday.tistory.com

 

각 거래소별로 비교를 간단히 해보았는데요.
거래소별 특징이 있기때문에 투자자분들이 마음에 드시는 거래소에서 거래하시면 될듯합니다.

▶ 참 고 사 항 
해외거래소를 이용 시 참고할 만한 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해외거래소의 경우 거의 90% 이상이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 국내에서 해외거래소로 이동을 하십니다.
선물은 적은 돈으로 소위 몇 백억을 벌은 사람도 있지요. 다만 이것은 정말 드문 경우입니다.
초보자의 경우 기본 청산을 몇번 당하세요. 저도 청산을 몇번이나.................
청산을 당하지 않으시려면 거래 전 무조건 손절라인을 정해두고 걸어두시는게 청산을 당하지 않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국내거래소에서 해외거래소로 코인을 이체 시 김치프리미엄 영향을 받으니 꼭 김프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은 역프도 생기기 때문에 요즘 이체시킨다면 이체로 인한 손해는 없을 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체 시 이체를 잘못시켜 돈을 못찾는 분들이 꽤 계시는것 같습니다. 이에 이체방법을 정확하게 숙지하신 후 이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바이낸스 가입방법, 바이비트, 비트겟 거래소 비교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