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KYC 인증방법(300달러 증정)

간부은 개미 2022. 8. 31. 11:45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KYC 인증방법(300달러 증정)

 

전세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세계 1등 거래소 바이낸스 KYC인증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설명에 앞서 아직까지 거래수수료 20% 할인 및 거래만족 시 $300 지급 혜택을 받지 않고 가입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경우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always-happyday.tistory.com

 

KYC란 무엇인가?

 

KYC 는 "know your customer" 또는 "know your client" 의 약자로서 금융기관에서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신원확인에는 대부분 여권, 신분증 등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KYC를 인증하지 않으면 각종 입출금 문제 등이 있어서 실제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입금이 제한되며, 업비트 등에 출금 시에도 이름이 일치해야 하는 등 각종 조건이 있으므로, 정상적인 거래를 위해서는 꼭 KYC를 인증해야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KYC 인증방법(모바일)

 

1. 바이내스 계정에 로그인 후 [사용자센터](사람모양) 누른 후  Unverified를 눌러줍니다.

2. 화면에서 Verified, Verified plus 등 입출금한도가 다릅니다. 각자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듯합니다. 

  [화면에서 국가를 선택해줍니다]. 전 처음에 이부분을 놓혀서 A로 시작하는 처음 듣는 나라로 인증되는 바람에 조금 고생을 했었습니다. 지금은 한국으로 인증완료된 상태이구요.

나라를 선택하셨으면 Start Now 를 눌러줍니다.

3. 거주국가와 신분증이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나라마다 확인요구사항 목록이 표시됩니다. South Korea 선택하고 Continue 눌러줍니다.

4.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Continue를 눌러줍니다. 저는 여권으로 인증했는데 신분증과 완벽하게 일치되게 작성하셔야 합니다. 한 번 확인되면 변경할 수 없으니 주의깊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5.  신분증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저는 여권으로 했었는데 여권이 제일 쉽게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 이유는 사실 나라 선택 잘못해서 verify plus 주소인증 등을 통해 한국으로 변경했었는데 영어로 된 문서나 신분증이 한방에 되더라구요. 

참고로, 신분증의 경우 앞면과 뒷면 모두 필요합니다. 

 6. 신분증 관련 사진을 업로드 한 후에는 셀카를 요청합니다. 

(얼굴 전체가 선명하게 보이고 중앙에 있어야하며 눈을 뜨고 있어야합니다. 모자, 안경, 필터 등 사용은 금지합니다.)

7. 해당 과정을 모두 완료하셨으면 바이낸스에서 입력하신 정보를 검토하고 기다리다 보면 완료되었다고 이메일로 연락이 옵니다. 

 

이렇게 바이낸스 KYC인증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KYC가 인증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했는데 최근에는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KYC인증 잘 받으셔서 성공적인 투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