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EARN을 통한 USDT 이자 받는 방법

간부은 개미 2024. 2. 23. 01:07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Earn을 통한 USDT 이자 받는 방법

국내거래소와 해외거래소는 큰 차이점인 선물 거래 및 스테이킹, Earn, 런치풀 등 다양한 서비스 차이가 있는데요. 여기서 바이낸스 Earn 서비스를 이용한 USDT 이자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EARN USDT 이자 받는 방법

 

바이낸스 Earn이란?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인 Earn은 쉽게 생각해서 은행의 자유예금(파킹통장)이라고 생각하시면 가장 간단하게 이해가 가능합니다. 최소 투자금, 수수료 등이 없으며 APY(이자율)가 일반은행에 비해 많이 높기 떄문에 여유자금이 있으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안전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특히 USDT Earn의 경우 Flexible savings으로 언제나 입출금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합니다. 아직 바이낸스에 가입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가입링크를 통해 가입 시 수수료 최대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링크 : 현물 20%, 선물 10%, 300달러 바우처 제공

- 현물 레퍼럴코드 : N60S6JHP (아래 링크 접속 시 자동입력)

- 선물 레퍼럴코드 : dc10 (선물 10% 수수료 할인)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N60S6JHP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3 How to buy Bitcoin and other cryptocurrencies on Binance

www.binance.com

 

바이낸스 가입방법 설명 링크

 

Earn을 이용한 USDT 이자 받는 방법

스테이블 코인인 USDT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이자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Earn서비스를 이용할 코인은 Spot(현물)지갑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저는 100달러를 Futures(선물)에서 Spot로 Transfer하였습니다.

 

(2) 그 후 메인화면으로 가셔서 More을 눌러줍니다.

바이낸스-EARN1바이낸스-EARN2

 

(3) More을 누르면 많은 서비스 목록들이 나오고 여기서 Simple Earn을 누른 후 UDST 부분을 클릭합니다.

현재 보시면 20.27%인데요. 여기서 7%는 보너스 이자로서 Tier 1(0~500USDT)에만 추가된다는 점 참조바랍니다.

바이낸스-EARN3바이낸스-EARN4

 

(4) USDT Subscribe에서 예금을 할 금액을 입력해주고 체크 동의한 후 Confirm을 하시면 예금이 완료됩니다.

Auto-Subscribe는 설정 시 매일 아침 9시 SPOT지갑에 USDT가 있는 경우 자동 예금을 시켜주는 기능입니다. 

바이낸스-EARN5바이낸스-EARN6

 

Earn서비스 취소(상환하기)

앞서 말씀드렸던것처럼 USDT Earn은 Flexible하기 때문에 입출금이 자유로우므로 바로 상환을 실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Earn 메뉴로 들어가셔서 아래 Asset에 있는 USDT를 눌러주시면 Flexible이 뜨게 되고 그걸 누르면 Balance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거기서 Redeem을 누릅니다.

바이낸스-EARN7바이낸스-EARN8

 

(2) 본인이 취소를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시면 Earn서비스가 취소되고 Spot(현물)지갑에 취소된 USDT가 입금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EARN9바이낸스-EARN10

 

 

마치며

바이낸스 Earn은 개인적으로 굉장히 유용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선물거래를 하고 남은 USDT나 현물 거래를 할때도 아직 매매의 때가 아니라고 생각되고 쉬고 있을때 그 잠시동안이라도 예금을 시켜둔다면 이자에 따른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큰 수익은 아니지만 수익이 추가로 생기기 때문에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이점 참고하셔서 서비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