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

해외 코인거래소 순위 및 할인 혜택 정리

간부은 개미 2024. 2. 12. 20:43

오늘은 해외 코인거래소의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 가입 시 각 거래소별 수수료 할인 혜택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해외 코인거래소 순위 및 할인혜택 정리

코인 해외거래소 선물거래 순위

코인 해외거래소의 경우 국내와 다르게 다양한 투자방법이 있어 많은 투자자분들이 해외거래소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거래소와 해외거래소의 대표적인 차이와 해외거래소의 순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거기에 따른 가입 시 할인혜택 또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코인 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 차이

차이점 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
거래 화폐 원화(KRW) / BTC USDT / USDC / BTC 등
거래 종류 현물거래 현물, 마진, 선물
거래량 적음 많음
상장 코인수  적음 많음

 

2. 코인 해외거래소 순위

선물(Futures) 순위 현물(Spot) 순위 거래소명 선물 거래량(24h)
1 1 바이낸스(Binance) $32,571,587,124
2 3 바이비트(Bybit) $10,866,602,812
3 4 오케이엑스(OKX) $10,967,084,505
4 7 쿠코인(KuCoin) $1,129,608,740
5 12 비트겟(Bitget) $9,135,746,506

 

1. 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거래소의 경우 현물, 선물거래소 순위 1위로 코인을 투자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입은 해두는 명실상부 세계 1위 거래소입니다. 약 400개의 코인이 상장되어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 런치패드, 스테이킹, 레버리지 토큰 및 사람과 사람끼리 거래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 수수료 할인 혜택 : 현물거래 20%, 선물거래 10% 할인, 300달러 바우처 제공

 

바이낸스 가입방법(300달러 지급) 모바일 버전 총정리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300달러 지급) 모바일 버전 총정리 가상화폐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을 휴대폰으로 손쉽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총정리하였습니다. 실제 사진을 토대로

always-happyday.tistory.com

 

2. 바이비트(Bybit)

바이비트 거래소의 경우 2~3년 전부터 한국 유튜버들로 인해 한국에 많이 알려진 거래소입니다.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현재 선물순위 2위, 현물순위 3위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최상위 거래소인 만큼 철저한 보안 정책과 개인정보 보호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24시간 연중무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대회 등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 유치에도 항상 힘쓰고 있습니다. 

 

바이비트 가입 시 수수료 할인 혜택 : 거래수수료 15% 할인

 

Welcome to Bybit | Register, Trade & Earn High Rewards | Bybit

Welcome to Bybit. Create an account to embark on your crypto journey. Register now with your email address or mobile number, and enjoy a secure and hassle-free trading experience with Bybit.

www.bybit.com

 

3. 오케이엑스(OKX)

OKX거래소는 기존 OKEX거래소로서 2017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많은 이들이 이용하고 있는 거래소입니다. 상위 거래소 답게 스테이킹, 채굴, 모의투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높은 거래량과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갖춘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오케이엑스 가입 시 수수료 할인 혜택 : 거래수수료 20% 할인

 

OKX 가입방법 KYC인증 보안설정 최신 가이드

촉촉이 하우스 OKX 가입방법 KYC인증 보안설정 최신 가이드 오늘은 세계2위 거래소로 알려진 OKX(오케이엑스)에 대해 수수료 할인 방법과 가입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O

always-happyday.tistory.com

 

4. 쿠코인(Kucoin)

쿠코인 거래소의 경우 다른곳과 다르게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서비스의 경우 아시다시피 특금법으로 금지되어있습니다. 이같이 한글을 지원하는 거래소가 MEXC거래소도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한국어 서비스가 제공되어 거래 및 서비스를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특금법에 위반되는 불법이라 사실 한국에서 이용하다 추후 어떤 불이익이 있을지 모르므로 다른 거래소 대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5. 비트겟(Bitget)

비트겟 거래소의 경우 한국에서 공격적인 홍보를 통해 한국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 투자자들을 모우고 있습니다.

비트겟만의 큰 장점이 있는데요. 바로 비트겟 카피트레이딩입니다. 수익률이 높은 엘리트 트레이너들과 동일한 포지션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으로 바쁘시거나 투자에 자신이 없을때 맡길 수 있는 서비스로 수익이 발생했을 경우 전문트레이너에게 10% 수익이 납부되면 손해의 경우 수수료가 없습니다.

 

비트겟  가입 시 수수료 할인 혜택 : 거래수수료 50% 할인

 

비트겟(Bitget) 거래소 소개 및 수수료 할인방법

촉촉이 하우스 비트겟(Bitget) 거래소 소개 및 수수료 할인방법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비트겟 거래소의 장점은 무엇인지 특징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수수료 할인을 통한 가입방법

always-happyday.tistory.com

 

마치며

앞서 다양한 상위 거래소들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사실 1위를 제외한 2~5위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고 바뀌어 왔습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항상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거래소죠. 이에 기본적으로 바이낸스는 가입해 두시는걸 권장드립니다. 또한 특별한 서비스가 있는 거래소(비트겟의 카피트레이딩 등) 등도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거래소가 어떤 거래소인지 검토하시고 가입하셔서 투자하시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