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빗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방법 가이드

간부은 개미 2024. 3. 16. 17:16

 촉촉이 하우스

빗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방법 가이드

오늘은 빗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 가이드하고자 합니다. 실제 사진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니 그대로 따라 하시면 쉽게 입금이 가능합니다.

빗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방법 가이드

 

목차

1. 바이낸스 가입방법 (수수료 할인)

2. USDT 김치프리미엄 확인

3. 바이낸스 입금 주소 확인

4. 빗썸 USDT 출금하기

 

1. 바이낸스 가입방법(수수료 할인)

빗썸과 바이낸스 간의 입출금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우선 바이낸스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에 아직까지 가입을 하지 않으신 분은 가입 시 최대혜택이 적용된 수수료 할인링크를 제공해 드리오니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가입 시 거래수수료 현물 20%, 선물 10%, 300달러 바우처 제공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N60S6JHP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3 How to buy Bitcoin and other cryptocurrencies on Binance

www.binance.com

 

선물 레퍼럴 코드 : dc10  

선물계좌 개설 시 레퍼럴 코드 입력이 나오시는 분은 dc10을 입력하시면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절차 가이드 (☜ 클릭)

 

바이낸스 가입시 할인 혜택 미적용받으신 분들을 위한 재가입 방법 (☜ 클릭)

 

2. USDT 김치프리미엄 확인

빗썸의 경우 업비트에서는 지원하지 않고 있는 USDT의 입출금을 지원합니다. 이건 입출금 시 큰 장점입니다. 아시다시피 USDT는 스테이블 코인으로 변동성이 없는 코인이기 때문에 사서 옮기는 시간 동안 하락에 대한 위험이 없는 코인이죠. 다만 USDT도 김프는 있습니다. 

 

이에, 빗썸에서 바이낸스로 입금 전 USDT의 김프를 확인하여 김프가 낮을 때 보내는것이 유리합니다.

 

(참고) 해당 방법은 빗썸 입금 방법으로 업비트의 경우 리플이나 트론으로 이체해야 합니다.

빗썸 USDT 김프

 

3. 바이낸스 입금주소 확인

1) 바이낸스에 입금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Wallets - Overview에서 Deposit(입금)을 클릭합니다. 

2) Search란에 USDT를 검색한 후 선택합니다.

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1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2

 

3) USDT 입금 관련 네트워크로서 빗썸에서는 Tron네트워크를 사용함으로 Tron(TRC20)을 선택하여 줍니다.

4) USDT의 Tron 네트워크 Deposit Address를 복사하여 빗썸 출금 시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3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4

 

4. 빗썸 USDT 출금하기

1) 빗썸 앱을 실행 후 송금시킬 만큼 USDT를 구매하고 입출금에서 USDT 테더를 검색 후 선택합니다.

2) USDT 입출금에서 출금하기를 선택합니다.

3) 보낼 주낼 주소란에 바이낸스 USDT 입금주소를 복사하여 붙여 넣기 해줍니다. 보낼 수량을 선택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5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6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7

 

4) 입금할 곳의 거래소 선택으로 바이낸스를 선택합니다.

5) 금융사기 보이싱 피싱 안내 아니요를 선택합니다.

6) 최종 네트워크, 지갑주소, 거래소, 보낼 수량 등을 확인 후 출금을 신청합니다.

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8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9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10

 

7) 출금신청 후 출금대기 상태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승인이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승인내역 안내가 오게 됩니다.

9) 2분 정도 뒤 바이낸스 지갑에 보시면 USDT가 입금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11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12빗썸 출금 바이낸스 입금13

 

 

마치며

빗썸의 경우 USDT가 있어서 이체 시 많은 안전성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리플이나 트론의 경우 수수료가 싸고 이체속도도 빠르지만 그 사이 상승이 되면 추가수익을 얻겠지만 하락 시에는 손해를 고스란히 받아야 되기 때문인데요. 또한 거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거나 코인들이 변화가 심할 때는 거래소 입출금도 시간이 지연되기 때문에 불안함 또한 상승합니다. 이에 빗썸에서 만큼은 바이낸스 입출금시 USDT를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