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 7

28개월 아기 장난감, 3살 아기, 노래하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

촉촉이 하우스 28개월 아기 장난감, 3살 아기, 노래하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장난감 포스팅 가져왔습니다.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핑크퐁 아기 상어 장난감인데요. 바로 노래하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입니다. 귀여운 아기 상어 올리와 핑크퐁,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파란 곰 베바 피겨가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태우고 내릴 수 있게 되어 있고, 피아노 건반과 신나는 노래들이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장난감 되겠습니다. 미미월드에서 나온 노래하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는 인터넷 쇼핑 검색을 하니 가격이 보통은 7만 원 중반입니다. 하지만 핫딜을 노리신다면 4만원 안까지 하실 수 있겠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노래하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를 자세히 살펴볼게요. 노래하는 핑크퐁 피아노 버스 외..

육아/장난감 2021.01.27

미성년 자녀 증여세 절세방법, 주식 매수시 증여세 신고해야하는 이유

촉촉이 하우스 미성년 자녀 증여세 절세 방법, 주식 매수 시 증여세 신고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촉촉이 하우스입니다. 오늘은 세테크에 관한 내용을 적어볼까해요. 주식으로 자녀에게 적금 대신 저축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지요. 최근 자녀 명의 계좌를 만들어 현재 가치로는 1000만 원을 자녀에게 물려주지만, 투자 성과에 따라 몇 배의 부를 창출할 수 있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다만 자녀 명의 증권 계좌의 돈이 그대로 자녀의 돈이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미성년 자녀의 증여세 절세 방법은 바로 증여세 신고입니다. 자녀 증권계좌를 개설 매수하기 전에 꼭 증여세 신고를 한 후에 매수를 하세요. 증여세 타인의 증여에 의해 무상으로 취득한 재산을 과세대상으로 하여 그것을 취득한 사람에게 부과하는 조세를 말한다. 증..

민간인증서 사용처에 맞게 발급하기, 국세청 홈택스 민간인증서 로그인 이벤트

촉촉이 하우스 민간 인증서 사용처에 맞게 발급하기, 국세청 홈택스 민간 인증서 로그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은 국세청 홈택스에서 간편로그인 되는 민간 인증서 발급과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1/01/14 - [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 -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민간인증서 간편로그인 방법 및 민간인증서 발급방법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민간인증서 간편로그인 방법 및 민간인증서 발급방법 촉촉이 하우스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민간 인증서 간편 로그인 방법 및 민간 인증서 발급방법 2020년 연말정산이 1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올해부터 공동 인증서(옛 공인인증서)와 민간 인증 always-happyday.tistory.com 그럼 이번에는 민간인증서를 목적에 맞게 어떤 걸 발급받으..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민간인증서 간편로그인 방법 및 민간인증서 발급방법

촉촉이 하우스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민간 인증서 간편 로그인 방법 및 민간 인증서 발급방법 2020년 연말정산이 1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올해부터 공동 인증서(옛 공인인증서)와 민간 인증서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가능 인증서 종류 1. 공동인증서( 옛 공인인증서) 2. 5개 사업자의 민간 인증서 ✔카카오 ✔통신사 3사 ✔NHN페이코 ✔KB국민은행 ✔한국 정보인증(삼성 pass) 간편 인증 사업자별 핸드폰 앱을 이용하여 간편 인증을 이용할 수 있고, 홈택스에 인증서 등록절차 없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간편 인증을 위해서는 간편 인증 사업자별로 제공하는 인증서 발급절차에 따라 먼저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앱 이름 인증서 발급위치 카카오 카카오톡 카카오톡 > 지..

레버리지 ETP(ETF, ETN) 교육 수료 방법 (금융투자교육원)

촉촉이 하우스 레버리지 ETP(ETF, ETN) 교육 수료 방법 (금융투자교육원) 2020년 5월 18일 금융당국은 ETF · ETN 시장건전화 방안을 통해 레버리지 투자자에 대해 사전교육 이수를 의무화 하는 방안을 발표하였으며 이는 인버스2X ETF · ETN도 포함되었다. 이에 이제는 사람들이 많이 거래하는 KODEX200지수를 추종하는 레버리지, 곱버스 등을 구매하려면 사전교육을 이수하여야 합니다. 이에 바뀐 정책에 대해 알아보고 교육을 이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버리지 ETF/ETN 투자방안 ▶ 2020.09.07(월)부로 ETF/ETN 매매시 기본예탁금제도와 사전교육제도 의무화 - 신규 개인 투자자는 기본 예탁금 1000만원 보유해야 거래 가능 ▶ 2021.01.04(월)로 ..

테더(USDT)란? 스테이블코인(Stablecoin)이란?

촉촉이 하우스 테더(USDT)란? 스테이블코인(Stablecoin)이란? 테더(USDT)는 기본적으로 미국 달러와 1:1로 연동되도록 설계된 암호화폐로서 정식명칭은 테더(Tehter)입니다. 테더는 가장 대표적인 스테이블코인(Stablecoin)으로 해외 거래소의 경우 대부분 달러와 같은 법정화폐 입출금을 허용하지 않기 떄문에 테더를 구입해서 다른 암호화폐를 거래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테더의 시가총액은 위에서 보는것과 같이 상당합니다. 또한, 비트코인을 포함한 변동성이 심한 다른 암호화폐와 달리 테더는 가격이 항상 안정적인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비트코인을 통해 알트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것 처럼 알트코인을 거래할수도 있어서 테더의 거래량은 그림과 같이 현재는 비트코인을 뛰어넘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

바이낸스 가입방법 수수료 최대 할인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수수료 최대할인 가상화폐, 비트코인을 신규로 거래하시려는 분들이 최근에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2017년 이후 2020년~2021년 현재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으니까요. 그럼 어디서 거래하는것이 가장 좋을까요? 저는 바이낸스 가입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로는 1. 전세계 거래 1순위 거래소(거래소 믿음 상승) 2. 현물거래, 선물거래, 마진거래 총 3종 거래 지원 3. 다양한 코인 거래 가능 4. 선물거래를 통한 공매도 가능 5. 예금, 스태이킹을 통한 저축 시 이자수익 발생 그럼, 바이낸스 가입방법(회원가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수료 할인을 통한 바이낸스 가입방법 해당 링크는 공식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저의 링크로 바이낸스에서 제공하는 수수료 할인폭의 최대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