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재테크

사기 코인거래소 확인방법 추천거래소

간부은 개미 2022. 8. 18. 10:31

 촉촉이 하우스

사기 코인거래소 확인방법 추천거래소

 

요즘 주식시장과 더불어 코인시장도 많이 얼어붙은거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꾸준히 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또한, 현재 가격이 저가라고 생각되어 이번 기회에 비트코인을 조금 사볼까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어떤 거래소에서 이용하는것이 좋은지, 또 사기 거래소는 어떻게 구분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기 코인거래소 확인방법

사실 워낙 많은 종류의 거래소가 있기 때문에 코인을 하는 저도 모르는 거래소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뉴스를 보시면, 코인을 넣어서 거래 후 인출하려고 할때 인출 안되는 거래소, 먹튀하는 거래소 등 위험한 가짜거래소 등이 있습니다. 그럼, 신뢰있는 거래소를 어떻게 찾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코인마켓캡(거래소 순위, 코인 순위 정보 제공)

https://coinmarketcap.com/ko/

 

암호화폐 가격, 차트 및 시가총액 | CoinMarketCap

시가총액 기준 상위 암호화폐 가격과 차트. 비트코인 및 수천 개의 알트코인의 현재 및 과거 정보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com

위의 순위사이트의 경우 많은 코인러분들이 이용하고 정보를 제공받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현재 현물은 290위, 선물은 45위까지 거래소 순위를 알려줍니다.

여기에 이름이 없는 거래소라면 우선 이용하지 않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순위에 있더라고 높은 순위의 거래소를 이용해야 거래량 등이 바쳐주기 때문에 거래하기가 쉬워 집니다.

 

이에,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거래소를 추천드립니다.

 

추천 코인거래소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바이낸스입니다. 코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들어봤을만한 거래소입니다. 세계 최대 거래량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시스템 또한 최상으로 신뢰도가 높은 거래소입니다.

해당 거래소의 경우 수수료 20% 할인과 더불어 가입 후 거래 시 300달러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의 장점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고 단점은 영어라는 점입니다. 

 

2022.08.07 - [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가입방법 가입 시 300달러 증정 세계1위 거래소 바이낸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경우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always-happyday.tistory.com

 

참고로 바이낸스 거래소들은 국내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업비트나 빗썸에 비해서 거래량 차이가 많습니다. 국내거래소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선물 등을 지원하기 때문인것으로 판단되네요. 선물뿐만 아니라 현물 또한 활발히 거래되고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저에게 문자로 주식, 코인 등 종목을 알려준다던지 하는 문자가 매일 오는데요. 매번 차단을 해도 다른 번호로 다른 내용으로 문자가 오고 있습니다. 이런 문자 등은 절대 주소 등을 클릭하지 마시고, 수신거부 및 삭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미래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니 이런 것에 속지마시고 본인이 직접 투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