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비트코인, 주식 등)/바이낸스(Binance)

바이낸스 선물거래 시 옵션설정(TP/SL, 리듀스 온니, 포스트 온리)

간부은 개미 2021. 3. 11. 15:03

 촉촉이 하우스

바이낸스 선물거래 시 옵션설정(TP/SL, 리듀스 온리, 포스트 온리)

선물거래 옵션설정

 

바이낸스 선물 거래 시 구매량을 정한 후 아래와 같이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옵션화면

 

선물 거래 시 옵션설정

 

- TP/SL (Take Profit / Stop Loss)

 해당 설정을 체크하면 이익실현과 스탑로스 값을 입력하라는 입력창이 나옵니다.

tpsl

해당 입력창에 본인이 구매하는 코인의 이익실현(익절) 및 스탑로스(손절) 가격을 설정해두면 됩니다.

 

- 리듀스 온리 (Reduce Only)

리듀스 온리의 경우 거래 시 매도 등을 잘못하는 실수를 방지하는 옵션입니다. 거래 시 매수/롱으로 구매 후 급하게 매도를 하려는데 너무 급한 마음에 다시 매수/롱을 누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대로 매도/숏을 해놓고 매수/롱을 해야 되는데 다시 매도/숏을 통해 추가 구매를 하는 경우도 있구요. 참고로 저도 급하게 매도를 할때 이런 실수를 많이 했습니다. ㅠ_ㅠ 해당 옵션을 설정해두면 본인이 매수/롱을 하면 매도/숏 주문만 가능합니다. 반대도 마찬가지구요. 이를 통해 포지션을 감소만 시키고 증가는 불가능하게 하는 옵션입니다.

 

- 포스트 온리(Post Only)

지정가가 아닐 경우에는 절대로 체결되지 않는 옵션으로 실수로나마 시장가로 포지션에 진입을 하고 싶지 않을때 사용하는 옵션입니다.

 

 

TIF(Time In Force) 추가옵션

 

- GTC(가격 지정 주문) : 주문을 했을경우 체결될때까지 계속 남겨두는것을 말합니다.

 

- IOC(일부 거래주문) : 주문은 즉시 체결되지만 체결되지 않고 남은 부분에 대해서는 취소를 실시합니다.

 

- FOK(전체거래주문) : 주문이 했을 경우 전체가 다 체결되지 않으면 주문전체가 체결이 안되도록 하는 설정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시 거래수수료 현물  20% 선물 10% 할인 및 300달러 지급  

 

(1) 선물 계좌 생성 시 레퍼럴 코드 입력란이 나오시는 분은 dc10 을 입력하시면 수수료 할인 혜택 적용됩니다.

 

(2) 가입 시 수수료 할인을 받지 못하신 분은 탈퇴 및 재가입(같은계정)을 통해 혜택을 받는것이 가능하니 재가입 설명 링크를 참조하세요.

- 바이낸스 탈퇴 및 재가입방법

 

(3)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링크

https://accounts.binance.com/en/register?ref=N60S6JHP

 

Binance -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Ethereum & Altcoins

3 How to buy Bitcoin and other cryptocurrencies on Binance

www.binance.com

 

(4) 수수료 할인 링크 가입 시 300달러 지급

가입 완료 후 거래를 하시는분은 Rewards Hub에서 거래 후 조건에 맞을 시 증정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가입 증정금1바이낸스 가입 증정금2